2022 에이판 스타 어워즈 대상 탄 송중기 수상 소감에서 이 사람 언급하자 대중들이 깜짝 놀란 이유 (+장면)

배우 송중기가 지난 29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2 APAN STAR AWARDS’에 참석해 드라마 ‘빈센조’도 대상을 거머쥐었습니다.

수상 발표를 듣고 무대에 오른 송중기는 ‘영광스럽게도 시상식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많이 안떨릴 줄 알았는데, 앉아있는 동안 되게 떨렸습니다.”면서 말문을 이어갔습니다.

이어 그는 “굉장히 기분이 좋았던 건 신인 때부터 함께 고생하면서 시작한 내가 사랑하는 동생 이준호 배우와 오늘 큰 상을 받으니까 개인적으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는데요.

수상소감에서 배우 이준호가 언급되자 송중기와 이준호 관계를 알고 있는 주변 배우 및 스탭들은 힘찬 박수로 그의 소감을 맞이 해주기도 했습니다.

한편, 송중기에게 언급된 배우 이준호는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미니시리즈 부문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 받은 바 있습니다. 이준호는 2PM 아이돌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 중이며, 데뷔한 계기가 다소 충격적이였는데요.

2PM 활동 중 사고가 나 수술을 받은 그는, 수술 마친 뒤 영화 ‘감시자들’ 오디션 기회가 생겼는데요. 이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았던 이준호는 수술 후 회복되지 않은 상태로 오디션에 참가했다고 전해졌습니다.

물론, 오디션에 최종 합격한 이준호는 감시자들을 통해 배우 데뷔를 성공적으로 이뤄냈습니다. 이후 스물, 협녀, 칼의 기억, 장미와 튤립, 기방도령 등 영화 작품에 다수 참여했으며, 드라마로는 기억, 함부로 애틋하게, 김과장, 그냥 사랑하는 사이, 기름진 멜로, 자백, 웃소매 붉은 끝동, 킹더랜드, 셀러브리티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