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주가 전망

페이팔주가 전망 :: 요즘은 주식시장이 매우 활발하다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화폐가치가 하락될 것이라 생각하여 또다른 투자대안으로 자금을 불리고자 하기 때문인데요. 주식은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만큼 위험성이 매우 큰 것이 사실입니다.

주식시장은 국내 시장과 국외시장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국내 주식을 하는 투자자들도 많지만, 반면에 미국 주식을 진행하는 분들도 매우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미국주식 중에서 많은 투자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인 페이팔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기업분석

페이팔주가

페이팔은 우리에게 너무 익숙한 일론 머스크가 창업한 곳이기도 합니다. 페이팔의 영향력은 글로벌적으로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일종의 온라인 결제 플랫폼회사로써 미국의 대표적인 핀테크 기업입니다. 페이팔은 미국에서 가장 앞서 간편결제 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이는 소비자에게 물건이나 서비스 등을 이용한 뒤 결제할 때 더욱 손쉽게 해주고 가맹점에게는 결제시스템에 대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개선시켜주는 payfac을 합니다.

이는 비트코인 관련주라고도 불리는데 2020년 10월에 비트코인으로 거래가능한 시스템을 도입하여 파장을 일으켰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최근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데, 벤모는 미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굉장히 인기가 많습니다.

이는 모바일로 송금을 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 기존에 미국에서 송금 등이 불편한 상황임에 따라 이러한 서비스는 반가운 소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주가분석

페이팔주가2

이곳은 시가총액 약 344조 1,909억원에 해당하는 나스닥 상장기업입니다. 최근에는 나스닥이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는데 이곳 역시 이를 피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물론 직전 실적은 좋지만 시장을 거스르기에는 역부족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페이팔은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결제 시장도 노리고 있습니다. 특히 페이팔은 경쟁자들이 많지만 여전히 매력있는 종목이라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사회 트랜드를 따져보았을 때, 좋은 흐름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암호화폐와 관련된 거래가 다양해지면서 증가할 것이라 예상됨에 따라 페이팔 역시 경쟁사에 따라 잡히지만 않는다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라 예상이 됩니다.

앞서 언급했던 것처럼 현재 미국 시장은 송금 서비스가 매우 불편한 것이 사실입니다. 이러한 상황에 간편한 모바일서비스가 등장한다면 어느누구나 사용할 수 밖에 없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러므로 미국의 전반적인 상황을 보았을 때, 페이팔은 향후 다양한 장점이 있는 만큼 투자를 하여도 좋은 종목이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기업전망은 아무도 예상할 수 없음에 따라 투자에 앞서 종목 분석을 꼼꼼하게 한 뒤 좋은 타이밍에 매수를 결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