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공익직불제 등록신청 & 제출서류 금액 알아보기

2021 공익직불제 등록신청 & 제출서류 금액 알아보기 :: 공익직불제는 농사를 짓는 농업인들을 대상으로 지급되는 정책지원 수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농지, 농업인, 소농 등 2021 공익직불제 자격요건이 어떻게 되는지, 등록신청 방법과 제출서류 마지막으로 금액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익직불제 등록신청

신청 접수 : 2021년 4월 1일 ~ 5월 31일

자격검증 및 이행점검 : 2021년 7월 ~ 9월

금액 확정 : 2021년 10월

접수처 : 토지 상 농지 소재지의 읍면동 사무소

제출서류

공통 서류 : 공익직불금 등록 신청서

임차인의 경우 : 임대차 계약서

소농 직불금 & 승계 신청자 : 주민등록등본, 가족 관계 증명서

신규 신청자 & 관외경작자 : 농지 소재지 통장이 발급한 경작사실확인서

그외

4월 1일부터 시도 국립농산물 품질관리원에서 별도의 사업 관리반을 구성해 공익직불금 접수 관련해 현장 대응 할 예정입니다.

또한, 동사무소 방문 할 경우 마스크 착용 뿐만 아니라, 개인위생 철저히 하여 원활한 직불금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일정 및 궁금하신 사항들은 직불금 고객센터인 1644-8778번 혹은 농지 소재지 읍면동사무소에서 문의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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