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p chip 설치해서 드라이버 한번에 잡기!

3dp chip 설치해서 드라이버 한번에 잡기!

컴퓨터를 새롭게 구입을 하거나 혹은 윈도우를 설치를 하고나서 꼭 해야하는 과정이 있습니다. 바로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과정인데 이를 설치를 하기란 어느정도 까다로운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 제조사의 홈페이지로 들어가 해당 부품을 찾아서 드라이버를 설치를 해야하는데 한글지원을 하지 않는 부품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드라이버를 찾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노력을 해야합니다.

드라이버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데 이러한 귀찮음을 겪지 않고 프로그램 하나만으로 해당 부품의 드라이버를 바로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3dp chip 설치해서 드라이버 한번에 잡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치방법

1 1

검색페이지를 이용하여 3dp chip이라고 검색을 해주면 공식 홈페이지가 하나 나오게 됩니다. 이곳으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2 1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때 해당 화면에서 Language란을 클릭하여 korean으로 선택을 해준다음 해당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최신버전 다운로드를 눌러 해당프로그램을 받아주시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3 1

3dp chip이 설치가 되었다면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에 사양을 보여주고 있으며 어떤 부품들을 사용하고 있는지 보여주게 됩니다. 이 때 해당 부품을 눌러주면 드라이버 설치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3

3dp chip을 이용하여 해당 드라이버를 다운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한 상태입니다. 이 때 여기서 최신 버전을 확인하고 다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다운로드란의 버전을 누르게되면 다운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4

이 때 드라이버 이외 다른 유틸리티나 필요로하는 해당 제조사의 프로그램도 같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보면 해당 부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를 볼 수 있으며 이 역시나 클릭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또한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가 다른 경우 아래에서 선택하여 해당 운영체제에 맞는 드라이버 및 유틸리티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5

본인이 만약 여러 부품들을 동시에 사용할 경우에도 해당 부품의 드라이버를 각각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3dp chip 프로그램에서 2가지 이상 사용되고 있는 부품란에 플러스 부분을 눌러주시면 해당 부품들이 나오게 됩니다. 이 때 해당 부품을 선택한다음 다시 부품이름을 클릭하면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마치며

3dp chip 드라이버 다운로드 프로그램은 무료로 사용가능하며 여러가지 부품들에 해당하는 드라이버를 간편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에 들어서 컴퓨터에 더욱 많은 부품들이 장착이 되고 있으며 이에 맞는 드라이버를 찾기란 상당히 힘들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초보자도 쉽게 드라이버를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