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선풍기 추천 best 5

휴대용 선풍기 추천 best 5 :: 많은 분들이 여름하면 휴대용 선풍기를 많이 들고 다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막상 구입을 하려고 하면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고 다양한 모양과 가격대로 인해서 고민이 많은 분들을 위해서 휴대용 선풍기 추천 best 5를 선정을 해보았습니다. 다양한 선풍기들을 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선풍기는 어떠한 제품들이 있는지 한번 파악을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웨이코스 씽크웨이에서 나온 웨이코스 iNK F20

웨이코스 iNK F20 몽땅

[su_button url=”https://coupa.ng/bHv5MS” target=”blank” style=”flat” size=”9″ rel=”sponsored”]최저가 보기[/su_button]

저렴한 가격으로 그리고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회사에서 판매가 되는 제품이다보니 보다 신뢰성이 두터우며 간단하게 들고 다니기 아주 좋은 크기와 바람세기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최근에 들어서 이름을 날리고 있는 웨이코스는 선풍기외에 다른 기타 컴퓨터 관련기기들을 생산을 하고 있는 업체로 제품의 품질이 대체적으로 좋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기업입니다.

특징

dc모터를 사용을 하고 있다는 점을 볼 수 있습니다. 소비되는 전력이 작으며 소음도 작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하지만 수명이 그렇게 길지 않다는 점을 볼 수 있으며 그래도 어느정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특징도 있습니다.

3단으로 풍속이 조절이 되며 팬크기는 95mm이며 날개는 7엽 날개로 되어있기 때문에 부드러운 바람을 보낼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탁상겸용으로 나왔기 때문에 거치대도 있으며 거치대에 넣으면 책상에 올려두고 사용이 가능해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 떨어뜨리거나 놓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목걸이줄도 있기 때문에 야외에서 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내장형 충전지를 사용을 하여서 따로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배터리의 크기는 2000mA로 어느정도 사용을 할 수 있는 크기를 자랑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안전인증을 받은 배터리를 사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뉴스나 각종 커뮤니티에서 우려를 하고 있는 폭발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무게는 168g으로 가볍게 들고다니기 좋은 무게를 하고 있으며 상태표시등이 있어서 가시적으로 배터리가 얼마나 남아있는제 체크가 가능합니다.

Britz BZ-FN2 슬림

브리츠 BZ-FN2 LED라이팅 핸디팬 손 선풍기

[su_button url=”https://coupa.ng/bHv6pe” target=”blank” style=”flat” size=”9″ rel=”sponsored”]최저가 보기[/su_button]

브리츠는 음향기기를 전문으로 만드는 회사이지만 최근에 들어서 특정 제품을 만드는 회사들이 각종 전자기기들을 다양하게 만들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브리츠 역시나 선풍기를 만든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인기가 있으며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의 제품이기 때문에 신뢰성이 어느정도 확보가 되어있어 안심하고 사용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징

특징은 외관이 상당히 귀엽다는 것입니다. 디자인 적인 측면도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구입을 한번쯤 해보아도 좋을 선풍기중 하나입니다.

모터는 dc모터를 사용을 하고 있으며 3단풍속을 통해서 원하는 풍속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탁상겸용으로 나온 것이기 때문에 탁상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led라이트가 나오기 때문에 프로펠러 부분에 빛이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은 크기와 휴대성을 생각을 하여서 목걸이 줄도 포함이 되어있다는점을 볼 수 있습니다. 팬의 크기는 137mm 와 7엽의 날개로 비교적 큰 해드를 볼 수 있으며 덕분에 바람의 양도 상당히 풍부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소비되는 전력은 3.2W정도의 전력이 평균적으로 소비가 되며 내장형 충전지를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충전배터리의 크기는 1200mA로 작은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그래도 야외에서 사용을 하기에는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볼 수 있습니다.

역시나 배터리에 대해서 안전인증을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을 할 수 있으며 거치대도 나오기 때문에 활용성이 상당히 높은 제품중 하나입니다.

무게는 65g으로 엄청나게 가벼운 무게를 자랑을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작고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용이하고 부담없이 들고다닐 수 있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오난코리아 루메나 N9-FAN PRO 2세대

루메나 FAN PRO 2세대 휴대용 선풍기

[su_button url=”https://coupa.ng/bTzO7B” target=”blank” style=”flat” size=”9″ rel=”sponsored”]최저가 보기[/su_button]

휴대용 선풍기시장이 확대가 되면서 그 선두주자로 떠오른 브랜드입니다. 오난코리아는 휴대용 선풍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기기들을 만드는 회사인데 휴대용선풍기의 효율성 그리고 성능이 뛰어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만족을 하고 사용하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또한 가격대 역시나 부담없이 비싸지 않은 가격대를 형성을 하고 있기 때문에 무난하게 사용을 하고싶은 분들이라면 생각을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특징

특징은 전작에 비해서 단점들을 보안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bldc모터를 사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수명이 엄청 길며 관리만 잘한다면 반 영구적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모터를 채용을 하고 있습니다.

풍속은 4단 조절이 되며 초미풍부터 강풍까지 세세하게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역시나 탁상겸용이기 때문에 범용성에서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예전시리즈의 단점이었던 세척에 대해서 개선을 한 제품이기 때문에 선풍기의 그릴을 쉽게 분리하여 세척을 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날개의 크기는 106mm로 4엽날개로 구성이 되어있기 때문에 바람을 밀어주는 힘이 강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비전력은 4W이며 내장형 충전지를 사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충전을 통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터리의 용량은 2500mA로 비교적 몇시간정도 야외에서 사용이 가능한점을 볼 때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배터리 용량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역시나 안전인증을 받기 때문에 폭발이라는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무게는 165g으로 적당한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충전거치대까지 있기 때문에 탁사용으로 사용을 할 때 충전까지 할 수 있어 충전시간을 소비하는 비율을 줄일 수 있는 제품중하나입니다.

소음역시나 그렇게 크지 않기 때문에 조용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프롬비 사일런트 스톰 FA135

프롬비 20년형 사일런트스톰 저소음 휴대용 미니선풍기

[su_button url=”https://coupa.ng/bHv64u” target=”blank” style=”flat” size=”9″ rel=”sponsored”]최저가 보기[/su_button]

네번째 제품은 특이한 생김새를 하고 있는 프롬비 사일런트 스톰 FA135 입니다. 프롬비 역시나 핸디 선풍기를 만드는 회사중에서는 인지도가 높은 편에 속하는 회사이며 독특한 아이디어로 선풍기 시장에 등장을 하였습니다.

비슷비슷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는 선풍기 시장에서 해드를 꺽는 독특한 선풍기를 만드는 회사이기 때문에 나름대로 특이한 것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매리트가 있는 제품이며 성능역시나 준수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제품중 하나입니다.

특징

특징은 바로 헤드가 꺽이기 때문에 바로바로 탁상용으로 변환시킬 수 있다는 점이며 식당이나 카페에서 탁상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야외 활동시 더욱 활용도를 높인면을 볼 수 있습니다.

bldc모터를 사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풍속 역시 4단으로 넓은 설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잡이식 선풍기는 여러 제품들이 있지만 거치를 할 때 불안정 하게 거치가 되는 것에 반해 프롬비 사일런트 스톰 FA135는 거치를 할 때 안정적으로 거치가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핸드스트랩을 제공을 하고 있기 때문에 휴대성을 극대화 한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팬크기는 104mm이며 3엽날개를 달고 있기 때문에 바람의 직진성이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약간의 소음은있지만 조용한 곳에서도 그렇게 시끄러운 소리가 아니기 때문에 다양한 활용성 그리고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소비전력은 4W이며 역시나 충전지를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충전지 용량은 2600mA로 무난한 용량을 보이고 있으며 안전인증을 통해서 역시나 불안감을 해소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무게는 약간 무거은 184g으로 설계가 되어있지만 범용성이나 다양한 활용도를 생각을 한다면 이정도의 무게는 감수를 할 수 있을 정도로 괜찮은 제품중 하나입니다.

파세코 PMF-AB9030

[딜]파세코 BLDC 핸디형 무선 선풍기 PMF-AB9030W/R/G

[su_button url=”https://coupa.ng/bHv7fV” target=”blank” style=”flat” size=”9″ rel=”sponsored”]최저가 보기[/su_button]

마지막은 휴대용 선풍기하면 또 떠오르는 기업중 하나인 파세코 PMF-AB9030입니다. 파세코는 선풍기 외 다양한 가전기기를 만드는 회사로 선풍기 시장이 형성이 될 때 바로 뛰어든 기업중 하나입니다.

휴대용 선풍기 쪽에서는 조상님과 같은 기업이기 때문에 상당히 많은 선풍기들이 출시가 되어있습니다. 또한 가격도 저렴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구입이 가능한 제품들이 많이있습니다.

특징

특징은 아주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을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만원도 안되는 가격대에 구매가 가능하며 저렴한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bldc모터를 채용한점이 특징입니다.

팬 크기는 108mm에 4엽날개를 달고 있기 때문에 바람의 세기가 강한편이며 야외에서도 바람을 충분하게 느끼기 좋은 제품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핸디형으로만 나온 제품이기 때문에 탁상용으로는 사용이 힘들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소비전력은 4W이고 충전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충전지는 약간 적은 용량인 1800mA를 사용을 하고 있으며 안전인증도 통과를 한 제품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배터리를 절감을 하여서 가격을 낮춘것으로 보이며 그외 성능이나 품질은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중 하나입니다. 다만 작동시간이 다른 제품보다는 약간 작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이만한 가격대에 동일한 성능을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본다면 충분하게 감안을 해보고 구입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마치며

휴대용 선풍기는 엄청나게 많고 다양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중에서는 안전인증을 받지 않은 제품들도 많이 있으며 대충 만들어서 파는 선풍기들도 있기 때문에 여러 제품들을보고 신중하게 골라야합니다.

폭발을 하는 위험이 있는 제품 모두 아주 저렴한 가격대로 이름없는 선풍기들이 대다수이며 나름 인증을 받은 제품들은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휴대용 선풍기는 날개 그리고 모터, 배터리 용량을 우선적으로 보는 것이 좋으며 추가적으로 자신이 어떻게 활용을 할 지 생각을 해보시고 맞게 구입을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su_highlight background=”#232d27″ color=”#ffffff”]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su_high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