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미리 실천하면 좋은 포장이사 팁

by 이재형 에디터

이사는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쓸 것이 참 많습니다. 포장이사는 용달이사나 반포장이사에 비해 편한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포장이사만 믿고 제대로 챙기지 않으면 낭패 보기 십상입니다. 오늘은 미리 신경을 써두면 좋을 포장이사 팁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첫 번째로는 처분할 짐을 정확히 구분해 두는 것입니다. 버릴 짐인데 포장을 해버리거나 반대로 가져갈 짐인데 빼놓는 경우가 없도록 해야 합니다. 폐기 작업은 이사 전에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큰 가구나 가전제품은 폐기물 스티커를 부착해야 하므로 이사 당일에는 번거로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미리 실행하면 좋은 포장이사 팁입니다.

두 번째 포장이사 팁은 귀중품을 따로 챙기는 것인데요. 귀금속이나 현금, 중요한 문서 등은 분실 위험이 없도록 신경 써서 관리해야 합니다. 직접 옮기는 것이 어려운 경우 잠금장치가 달린 여행용 캐리어를 이용하는 것도 포장이사 팁 중 하나입니다.

세 번째는 파손 우려가 있는 짐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깨질만한 것들이 많은 주방 물건 외에도 특별히 신경을 써야 할 것이 있다면 당일 업체에 꼭 전달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업체와 계약을 할 때 파손에 대한 배상을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사 당일에는 몸이 두 개라면 싶을 정도로 분주합니다. 세 가지 포장이사 팁을 미리 챙겨 깔끔하게 이사를 마치시기 바랍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7 thoughts on “미리 실천하면 좋은 포장이사 팁”

  1. Your symptoms of breast tenderness, tiredness, nausea and headaches could all be due to premenstrual hormonal changes. nolvadex during cycle Thus, in 1996, a guide written for clinicians and patients on the subject of tamoxifen stressed the importance of communicating the risks involved in taking the drug, from minor side effects such as hot flushes, to potentially serious ones including other cancers.

    응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