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펜트 하우스 2 다시 보기 (6회 줄거리, 7회 예고편)

by 이재형 에디터

펜트 하우스 2 다시 보기 (6회 줄거리, 7회 예고편) : 펜트하우스 시즌1 방영 당시 파격적인 극 흐름으로 논란의 아이콘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시즌2 방영이 어느덧 6회에 접어들었습니다.

6회 줄거리

먼저 펜트 하우스 2 6회 줄거리는 다소 파격적이였는데요. 청아예술제에서 하은별에 무차별 공격으로 계단에 떨어진 로나는 결국 응급실행 하고 맙니다. 이후 하윤철의 지극 정성인 딸 사랑으로 인해 배로나 공격 배후자를 주석경으로 눈을 돌렸지만, 금새 하은별에게 수사망이 좁혀 옵니다.

하지만, 하윤철의 역대급 빌런으로 청아예술고등학교에서 오랫동안 근무한 박씨 아저씨를 살인자로 만들어버립니다. 그 사실을 들은 하은별과 천서진.

펜트 하우스2 다시보기 1

이에 하윤철은 완전히 윤희에게 두 번째 배신을 하며 하은별과 천서진을 택하게 됩니다. 그래서 해서는 안될 짓을 예상케하는 신이 등장합니다. 그것은 바로 누군가 로나 병실에 들어가 호흡기를 뗴어내는 장면이 나오며 로나가 세상에 떠나는 상황이 만들어졌습니다.

펜트 하우스2 다시보기 2

이후 윤희는 로나의 묘지 앞에서 약을 먹고 끝을 보려고 했지만, 갑자기 등장한 로건. 이렇게 로건과 윤희는 다시 한 번 손을 잡게 됩니다. 로건이 윤희에게 로나를 죽인 범인은 하은별이라고 합니다.

그 시각 주단태의 집에 등장한 단발 머리 여인, 단태가 오자마자 갑작스러운 키스로 복귀선언을 한 심수련 아니 나애교

7회 예고편

이 부분에서 많은 분들이 심수련인지 나애교인지는 차차 밝혀질 것으로 보입니다. 나애교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주단태 역시 당황하기 이르렀는데요. 또한 주석훈과 하은별의 러브라인이 다시금 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주석훈의 속내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윤희의 본격적인 복수극이 시작되는데, 이 과정에서 로건리와 약간의 마찰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펜트 하우스 시즌 2에서는 13부작으로 이미 대본이 각 배우들에게 전달이 된 상태입니다.

김순옥 작가는 시즌3 대본 작업에 돌입했다고 하니, 앞으로 펜트 하우스 2가 어떤 결말을 보여줄지 관심사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펜트 하우스 2 다시보기

현재 펜트 하우스 2 재방송 편성표는 SBS, 드라마큐브, SBS플러스, SKY, 드라마H채널에서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오후 4~6회 재방송 일정이 있습니다. 특히 토요일의 경우 SBS에서 오후 5시 20분 부터 4~6회 연속 방송이 될 예정입니다.

그 외에 다시보기는 넷플릭스, 웨이브, 시리즈온, 왓챠 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