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영화로 최신영화부터 구작까지

네이버 영화로 최신영화부터 구작까지 :: 누구나 영화를 보는 취미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현재 상영하는 영화나 보고싶은 영화가 있다면 찾아보게 되는데 이 때 예매부터 대여까지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 영화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최신 영화부터 인기영화까지 다양한 정보를 찾아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네이버 영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영화 1 857 616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영화란을 찾아서 진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영화 2 961 576

네이버 영화에 접속을 하였다면 제일 먼저보이는 것이 바로 영화 예매 순위입니다. 최근 극장에서 상영하고 있는 작품들중 예매율이 높은 순위별로 나타내기 때문에 최신영화를 찾는분들이라면 바로 찾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네이버 영화 3 944 727

상영작이나 추후에 예정작에 대한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예고편을 본영화라던지 기사를 통해서 보고싶은 영화가 생겼다면 언제 개봉을 하는지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개봉 예정영화를 보면 기대지수, 개봉날짜등을 자세하게 알 수 있기 때문에 최신영화 개봉일에 맞춰서 예매를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영화 4 773 675

상영되고 있는 영화순위를 보시려면 영화랭킹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영화에서는 상영중인 영화들의 조회수, 평점 등을 기준으로 영화순위를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영화 5 979 602

영화를 보고싶을 때에는 예매탭을 이용하시면됩니다. 보고싶은 영화를 선택하시고 보고싶은 영화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상영날짜와 시간을 설정해주시면 영화예매를 할 수 있으며 자신이 앉고싶은 자리까지 설정이 되기 때문에 편한시간에 원하는 자리에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영화 6 781 691

자신이 본영화를 추천이나 평가를 해볼 수 있습니다. 감명깊게 본 영화이거나 최근 본 영화가 상당히 매력이 있었다면 이 곳에서 평점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평가는 다른 사람의 평가도 볼 수 있기에 영화를 관람하기전 영화에 대해서 전반적인 느낌을 알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영화 7 1059 798

이미 지난 영화를 다시 보고싶을 경우에는 네이버 영화에서 다운로드 항목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이 곳에서는 캐시를 충전하고 상영이 끝난 영화들을 다운로드해서 볼 수 있습니다. 예전 명작영화등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영화는 편하게 영화에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최신영화 등을 찾아볼 수 있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이용해보아야하는 사이트중 하나입니다. 보고싶은 영화를 예매나 집에서 편하게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