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쪽지 차단 설정하는법

네이버 쪽지 차단 설정하는법 :: 네이버를 사용하면 부득이하게 여러 카페나 기타 커뮤니티들을 이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런 카페들을 이용하다보면 쪽지가 수십통이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신에게는 필요없는 쪽지들을 받기 싫으신 분들을 위해서 네이버 쪽지 차단 설정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쪽지 차단 1 1079 567

우선 네이버에 로그인을 해주신 다음 쪽지함으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쪽지 차단 2 1130 749

쪽지함을 본다면 수백통의 쪽지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오른쪽의 차단을 눌러주시면 해당 쪽지를 발송한 곳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쪽지 차단 3 345 285

차단을 눌러주시면 다시한번 네이버 쪽지 차단에 대해서 확인을 하게 됩니다. 차단하려는 사람이 맞는지 다시한번 확인해주신다음 확인을 눌러서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쪽지 차단 4 339 263

설정이 되었다면 쪽지 수신차단을 완료했다는 창이나오면서 차단설정이 됩니다.

네이버 쪽지 차단 5 490 108

실수로 차단을 하였거나 차단을 풀어야하는 상황에도 해제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쪽지함 하단에 환경설정으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쪽지 차단 6 1014 673

환경설정에 왔다면 수신설정 항목으로 진입하시고 이 곳에서 차단한 목록들을 수신허용설정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때 다양한 설정을 할 수도 있으며 하나하나 집어서 설정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원하는 쪽지받 받을수있게끔 만들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쪽지 차단은 필요한 쪽지를 발송하는지 안하는지를 확인한다음 차단하시는 것이 좋으며 차단을 해제하는 방법까지 완벽하게 알고 있어야 추후에 문제가 없을 것이기 때문에 꼭 방법을 숙지한다음 차단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