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페이 출금을 해보자

네이버 페이 출금을 해보자 :: 네이버 페이는 직접적으로 계좌에서 인출을 하는 방법도 있지만 포인트를 충전하여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할시 보너스가 주어지기 때문에 이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꾀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할일이 없는 포인트를 충전을 하였다면 반대로 인출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번시간에는 네이버 페이 출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페이 출금 1 786 490

네이버 페이 출금을 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페이로 진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페이 출금 2 1152 718

네이버 페이로 진입을 하였다면 자신의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얼마나 남아있는지 확인이 됩니다. 이 때 금액부분을 눌러보시면 더욱 자세한 부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 출금 3 1153 706

언제 충전이나 적립이 되었는지 안내가 되어있는데 상단에 보시면 인출하기라는 글씨가 있습니다. 이 곳을 클릭해줍니다.

네이버 페이 출금 4 440 640

팝업이 하나 나오게되는데 인출 가능한 충전포인트를 알려주고 있으며 인출할 충전포인트를 입력하는 창도 제공이 됩니다. 처음 이용할 경우 계좌등록이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계좌목록을 눌러서 인출하고픈 계좌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페이 출금 5 516 302

네이버 페이 출금을 위해서 원하는 계좌를 선택하였다면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페이 출금 6457 643

계좌선택을 하고 출금 금액까지 입력을 하였다면 신청을 눌러서 출금을 받으시면 됩니다. 은행에 따라서 어느정도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페이 출금 7 443 122

출금이 되었다면 안내창이 하나 생기게 되며 인출이 완료되었다고 알려줍니다.

네이버 페이 출금 8 1111 528

다시 네이버 페이로 들어가보면 포인트가 인출이 되었다는 기록이 있으며 포인트가 차감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 출금은 은행처럼 현금을 넣고 뺄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사용하기 좋은 기능입니다. 잘못 충전을 하였거나 충전한 금액을 사용할 일이 없을 때 네이버 페이 출금을 이용하여 자신의 계좌로 다시 돈을 넣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