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집 다운로드 방법

반디집 다운로드 방법 :: 파일을 다운 받거나 전달을 할 때 효율 적인 방법으로 압축을 하는 것이 있습니다. 이는 파일 용량을 조금 줄이면서 동시에 여러개의 파일을 하나로 묶어서 전달하기 좋은 방법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압축 파일은 별도의 프로그램으로 압축을 해제해야 사용할 수 있는데 이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중 반디집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반디집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반디집 1 743 353

검색창에 반디집이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이 곳으로 접속을 해줍니다.

반디집 2 978 667

반디집 공식홈페이지에 들어왔다면 바로 메인에 다운로드를 할 수 있도록 링크가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여 반디집을 다운받아줍니다.

반디집 3 1038 659

다운받은 파일을 설치해주시면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몇가지 설정을 해주시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디집 4 663 457

설정란에 환경설정을 눌러서 진입을 해줍니다.

반디집 5 705 459

환경 설정창이 열렸다면 파일 연결을 눌러서 연결 확장자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 때 확장자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전부 선택을 눌러서 적용시켜주시면 됩니다.

반디집 6 1037 701

압축 파일을 실행해보시면 내부에 들어가 있는 파일들이 있으며 압축을 풀것인지를 정할 수 있습니다. 압축파일을 해제하는 속도도 빠르며 사용하기 편리한 반디집은 무료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반디집을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설정을 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그 밖에 더욱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속도도 빠르기 때문에 압축파일을 다룰 때에는 반디집을 이용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