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넷 티클리어, 글꼴 ppt 템플릿을 받아보자

에듀넷 티클리어, 글꼴 ppt 템플릿을 받아보자 :: 컴퓨터를 사용하면 ppt나 글꼴, 그림, 사진등 다양한 것들을 사용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사용할 때에는 문제가 없지만 이를 다수가 있는 자리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저작권등 여러가지를 생각해야합니다.

이 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에듀넷 티클리어 사이트입니다. 이 곳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글꼴 및 그림, 템플릿등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에듀넷 티클리어 1 719 450

검색창에 에듀넷이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여러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이 때 디지털교과서 서비스 – 에듀넷이라고 나오는 사이트를 눌러서 들어가줍니다.

에듀넷 티클리어 2 566 489

회원가입을 해도 되지만 회원가입이 싫으신 분들은 로그인 페이지 상단의 에듀넷 티클리어 마크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에듀넷 티클리어 3 934 421

메인 페이지로 왔다면 창의적 체험활동란으로 가서 하단의 글꼴.이미지.음악.ppt 란을 눌러줍니다.

에듀넷 티클리어 4 1048 612

이 곳에서는 글꼴 및 여러 그림, 음악, ppt 등을 무료로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에듀넷 티클리어 5 1048 757

ppt 템플릿에서는 여러 템플릿들이 있으며 이를 다운받기전에 미리보기로 먼저 볼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필요한 템플릿만 우선적으로 보고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에듀넷 티클리어 6 1048 816

에듀넷 티클리어 ppt 템플릿 미리보기를 누르면 사진과 같이 해당 템플릿의 셈플을 볼 수 있어 선택을 할 때 도움이 됩니다.

에듀넷 티클리어 7 792 384

음악의 경우 사이트에서 바로 미리듣기로 해당음악이 어떤소리를 내는지도 우선적으로 듣고 다운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에듀넷 티클리어는 교육을 목적으로 하는 사이트이지만 공공적인 곳이기 때문에 누구나 와서 자료들을 다운받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그림이나 음악, ppt 템플릿이 필요하다면 이곳에서 간단하게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