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다운로드하는 방법

디스코드 다운로드하는 방법 :: 게임을 하거나 다른 지역에 있는 사람들과 대화를 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물론 전화를 통해서 할 수도 있지만 해외나 통신비용이 많이 나오는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디스코드를 사용하게 됩니다.

무료로 온라인으로 음성대화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디스코드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1 749 343

검색창에 디스코드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해당 홈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영문으로 되어있지만 접속을 하면 한글로 바뀌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2 1258 594

디스코드 홈페이지에 들어왔다면 windows용 다운로드를 눌러서 파일을 설치해줍니다. 이 때 웹브라우저에서도 실행이 가능한데 설치 파일이 더욱 안정적이기 때문에 설치파일을 다운하시면 됩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3 1162 928

디스코드 다운로드를 하시고 실행을 해주시면 해당 디스코드가 열리게 됩니다. 이 때 상대방과 통화를 하고싶으면 아이디에 마우스를 가지고 가서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4 238 360

오른쪽 버튼을 누르게되면 해당 사람과 통화를 할 것인지 채티을 할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성대화를 하려면 통화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5 317 443

지인들과 모임을 만들수도 있습니다. 모임은 채팅과 여러명에서 동시에 음성대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미 만들어져 있는 서버를 들어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들어가는 방법은 서버추가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6 443 562

서버추가하기를 눌러주었다면 서버를 만들수도 있으며 이미 만들어져 있는 서버에 들어가려면 하단의 서버 참가하기를 눌러줍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7 442 331

서버를 참가하기 위해서는 해당 서버의 주소를 알고 있어야 참가가 가능합니다. 서버에 참가하고 있는 사람으로부터 서버 주소를 받아 링크에 붙여넣고 참가를 누르시면 해당서버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를 하여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사람들과 모임을 할 수 있으며 게임중에도 대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중 하나입니다.

핸드폰으로도 디스코드 다운로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설치하고 사용하시면 해외에있는 사람들과도 무료로 대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