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메일 예약발송 해보자

네이버 메일 예약발송을 해보자 :: 메일을 보낼 때 간혹 시간에 제약을 받을 때가 있습니다. 시간에 맞춰서 보내야하는 메일이나 특정 기간에 보내야하는 메일이 있지만 잊어먹을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메일을 예약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네이버 메일 예약발송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메일 예약발송 1 1180 615

일단 네이버에 접속을 해줍니다. 그리고 메일을 눌러서 메일창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메일 예약발송 2 286 411

메일창에 들어왔다면 예약을 할 메일을 작성해주셔야합니다. 메일쓰기를 눌러주시고 진입합니다.

네이버 메일 예약발송 3 900 802

메일을 작성하고 난다음에 제일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 발송예약이라는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때 발송할 내용이 정확한지 한번더 확인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 메일 예약발송 4 896 701

발송예약을 눌러주시면 네이버 메일 예약발송을 할 수 있습니다. 지정 시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d-day를 사용하여 날짜로 예약을 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메일 예약발송 5 464 355

네이버 메일 예약발송을 할 때 한가지 제약이 있는 것이 분단위의 시간은 15분 단위로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점을 잘 유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메일 예약발송 6 380 493

시간을 설정하고 상단에 메일 보내기를 하시면 메일 발송 예약이 완료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며 발송할 메일을 받을 사람이 표시가 됩니다. 이 창까지 왔다면 예약을 성공하신 것입니다.

네이버 메일 예약발송은 다양한 활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기간에 보낼 메일등을 보낼때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누구나 쉽게 메일을 예약하여 발송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따라하시면 누구나 네이버 메일 예약발송을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