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명 중 98명이 맞춘 틀린그림찾기, M 단어를 찾으세요

100명 중 98명이 맞춘 틀린그림찾기, M 단어를 찾으세요 :: 틀린그림찾기는 시각, 집중, 성취감을 얻을 수 있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누구보다 빠르게 찾는다면 그것이야 말로 틀린그림찾기의 묘미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 소개할 틀린그림찾기 문제는 5초만에 풀면 대박!

그것이 아니면 좀 아쉬운 도전이 될 만한 문제입니다. 참고로 이 문제는 100명 중 98명이 찾을 정도로 아주 난이도가 쉬운 문제입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이 문제는 그림에 M 문자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 잘못 그려진 M을 찾아주면 됩니다. 이 그림을 찾는 방법은 의외로 쉽습니다.

한 줄 부터 틀린문자가 있는지 찾으면 되는데요. 이때 생각보다 꽤 많은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만약 이 문제를 풀지 못했다고 해서 문제가 있진 않습니다. 다만 틀린그림찾기는 순발력과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만큼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도전 할 수 있는 만큼 인내심도 필요합니다.

그럼 어떤 그림이 틀렸는지 지금 살펴보겠습니다.

아직 못푸셨다고요? 급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아주 간단하고 아주 쉽게 풀 수 있는게 바로 이 문제입니다. 그러니 조금 더 집중해서 풀어보시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100명 중 98명은 풀었다는 사실은 잊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정답은 바로 아래 마지막 3번째 줄 4번째에 위치한 M모양이 잘 못 되어 있습니다. 어때요 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