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고 아기띠 종류

에르고 아기띠 종류::아기를 키울 때 필수 아이템 중 하나가 아기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기띠는 아기와 엄마를 밀착시켜 애착형성에 도움을 줌과 동시에 엄마의 두손을 자유롭게 만들어주는 효자템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출산준비물로 아기띠를 먼저 구입하는 분들이 많은데, 시중에는 개월 수별로 혹은 브랜드, 가격별로 아기띠 제품이 천차만별이기에 어떤 브랜드의 제품을 골라야할지 막막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수많은 아기띠 브랜드 중에서 국민 아기띠로 유명한 제품이자, 글로벌 판매 1위에 빛나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에르고 제품을 소개하겠습니다.

에르고베이비 옴니 360 쿨에어

에르고베이비 옴니 360 쿨에어

에르고 옴니 360 쿨에어는 가장 많이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이자 에르고아기띠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 제품은 색상이 매우 다양하기에 오프라인에서 구매를 할 경우 원하는 색상이 입고가 되어 있는지 확인한 후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징

우선 위쪽에는 목 받침대가 있어 받침대를 안쪽으로 넣어 사용할 수 있고, 아기가 목을 가누는 시기부터는 바깥으로 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옴니 360의 경우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이 가능하지만 그래도 최소 체중 3.2kg에 키 50.8센치는 넘어야하며 최대 체중은 20kg까지입니다.

아래쪽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포켓주머니가 있어 작은 소지품을 넣을 수 있습니다. 또, 목 지지대 아랫쪽에는 uv차단 수면덮개가 들어있습니다.

게다가 허리 벨트 부분이 두툼하여 몸무게가 어느 정도 나가는 아기라도 엄마의 허리를 편안하게 받쳐줍니다.

메는 방법

아기를 메는 방법에 따라 이지 슬라이더를 움직여 자세에 맞게 시트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옴니 360 캐리어는 모든 메기자세에서 아기가 인체공학적인 m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안쪽에는 3단계로 조정이 가능한 밸크로 탭이 있어 아기가 성장함에 따라 알맞은 사이즈로 엉덩시 시트 폭을 조절하면 됩니다.

4포지션 360

4포지션 360

이 아기띠는 글로벌 베스트 셀러 캐리어로 세상에 대한 호기심이 많은 아기를 위한 아기띠입니다. 이 역시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가능합니다.

특징

기능으로는 바깥보기로 안기, 마주보고안기,옆으로 안기,뒤로 업기가 가능하며, 신생아의 경우 신생아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운 여름을 위한 메쉬소재 아기띠도 있습니다. 하지만 x자 어깨끈은 없습니다.

뉴본어댑트

뉴본어댑트

뉴본 어댑트는 신생아부터 48개월까지 신생아패드없이 가장 오래 사용하는 단계별 맞춤 아기띠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아기띠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특징

이 제품은 바깥보기로 안기가 되지 않으며, 신생아패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주보고 안기, 옆으로 안기, 뒤로 업기가 가능하며, 여름대비 메쉬 소재도 있으며, x자 어깨끈도 가능합니다.

마치며

출산을 앞둔 산모가 어린 아기가 있는 엄마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아기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아기띠는 종류와 사용기간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비교한 뒤 알맞은 제품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에르고 제품이라면 안정성이나 편안함이 보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에르고 아기띠를 구매함에 앞서 고민이 되시는 분들은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환경에 맞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만족도 높은 구매가 될 수 있으며, 아기띠 구입에 가장 중요한 것은 엄마와 아기의 편안함이기 때문에 여러 종류의 아기띠를 비교해본 뒤 편안한 제품을 결정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구매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