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연예허니제이 결혼 + 임신 깜짝 발표, 예비 신랑 누구?

허니제이 결혼 + 임신 깜짝 발표, 예비 신랑 누구?

남자친구와 결혼 그리고 임신을 동시에 발표
스우파 홀리뱅 리더로 활동, 최종 우승을 차지해 화제 모은 바 있어
지인들 축하 쇄도

댄서 허니제이가 남자친구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발표하면서 대중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허니제이는 지난 15일 늦은 밤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진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어요. 늘 저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시고 배려심과 사랑이 넘치는 분입니다. 저도 그분께 그러한 사람이 되려 합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어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고 해요. 같이 있으면 그 누구보다도 절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제 짝꿍과의 앞날을 격려해주시면 좋겠어요. 오래오래 함께 잘 살겠습니다”라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특히, 소식을 전하는 과정에서 깜짝 놀랄 소식이 있었는데 그건 바로 그녀의 임신 사실인데요. 그녀는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어요.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가슴 벅찬 기쁨과 책임감이 교차하고 있어요”라며 그녀의 임신 소식을 공개하며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한편, 그녀와 함께 있던 남자친구에 대해서는 직업 그리고 나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아 팬들로써는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아래는 허니제이 인스타그램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허니제이입니다.

긴 글을 이 공간에 올린다는 것이 익숙하지는 않아 조금은 긴장되네요. 하지만 제게 최근 생긴 행복한 소식을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어, 조심스레 글을 올립니다.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어요. 늘 저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고 배려심과 사랑이 넘치는 분입니다. 저도 그분께 그러한 사람이 되려 합니다.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 해요. 같이 있으면 그 누구보다도 절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제 짝꿍과의 앞날을 격려해주시면 좋겠어요. 오래오래 함께 잘 살겠습니다.

그리고 기쁜 소식을 한 가지 더 전하려 해요.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어요.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 합니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가슴 벅찬 기쁨과 책임감이 교차하고 있어요.

하루하루 감사함을 배울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이 소식을 전하고 나눌 수 있어 진심으로 행복해요. 변함없는 여러분의 댄서로, 이 마음을 항상 기억하고 보답하며 예쁘게 살겠습니다.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0
+1
0
+1
0
+1
0

2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