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전적검색 포우 사용하기

롤 전적검색 포우 사용하기 :: 리그 오브 레전드는 전세계 사람들이 즐겨하는 게임중 하나로써 명실상부 최고의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게임으로 자신의 실력을 겨루며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전적이나 자신의 전적을 검색해볼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해서 분석까지 할 수 있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이번시간에는 포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롤 전적검색 포우 1 750x530 1

인터넷을 실행해주시고 롤 전전검색 포우라고 검색해주시면 사이트가 하나 검색이 됩니다. 이 곳을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롤 전적검색 포우 2 854x657 1

롤 전적검색 포우의 메인페이지입니다. 메인 페이지에서는 금주의 로테이션 챔피언이 무엇인지 볼 수 있으며 어떤 챔피언의 스킨이 할인을 하고 있는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적검색은 제일 위에 검색창에 닉네임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롤 전적검색 포우 3 829x715 1

닉네임을 입력해주시면 전적이 검색이 됩니다. 이 때 검색한 사람의 레벨, 티어, 최근게임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해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보고싶으시면 최근게임의 제일 오른쪽에 있는 아래 화살표를 눌러주시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롤 전적검색 포우 4 798x485 1

아래 화살표를 누르면 팝업창으로 경기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각 챔피언 및 플레이어의 닉네임이 표기가 되며 이 때 킬, 어시스트, 데스, cs 갯수, 피해량, 와드, 아이템등 자세한 정보등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롤 전적검색 포우 5 815x273 1

검색한 플레이어의 최근 사용한 챔피언의 통계까지 볼 수 있기 때문에 해당 플레이어의 플레이 성향이나 주로 선호하는 라인등을 확인하기 편리합니다.

롤 전적검색 포우를 사용하면 자신 및 타인의 플레이기록을 볼 수 있으며 패배를 한 원인등을 찾기에도 상당히 간편한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전적검색을 해보시고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더욱 연습하셔서 승리를 취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