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혁 아버지 갑작스러운 비보에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다.

8월 6일 새벽 공식 SNS를 통해 부친상 소식 알려

장례는 가족, 지인분들과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

남성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이 부친상을 당했습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22년 8월 6일 공식 SNS를 통해서 은혁의 부친상 소식을 알려 팬들에게 충격을 주었는데요.

은혁과 은혁 아버지는 지난 5일 은혁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전 마지막 모습이 포착되 더욱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은혁은 자신의 콘서트가 끝나 오랜만에 본가인 제주도에 들린 모습이 영상에 담겨져 있었습니다.

본 영상에는 은혁과 그의 가족이 수제 간식을 만드는 과정에서 은혁 아버지가 등장하며 구독자들에게 인사하는 모습이 전해졌지만, 이 영상이 생전 마지막 모습이 됐기 때문에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은혁 아버지 사망 원인

은혁의 부모는 지난 2022년 1월 살림하는 남자에 출연 중이였는데, 이날 방송에서 은혁의 아버지가 가족들의 설득 끝에 쌍커플 수술을 받는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특히 그의 아버지는 16년 넘게 안구건조증을 앓고 있었을 정도로, 눈을 뜨고 있을 때도 구분하기 어렵고, 운전을 할 때 시야가 좁아 위험할 것 같다며 오랫동안 수술을 권했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이번 은혁 아버지 부친상에 관련해 직접적인 사망원인 그리고 사망 이유에 대해서는 비공개된 상태입니다. 향년 67세에 생을 마감한 만큼 은혁을 비롯해 은혁 아버지를 옆에서 응원했던 구독자들 역시 슬픔에 잠길 수 밖에 없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끝으로 은혁은 2000년 9월 SM 연습생으로 들어가 6년간의 연습생을 끝네 슈퍼주니어로 데뷔했고, 그룹 내 포지션은 메인래퍼 겸 메인댄서로 활약 중입니다. 최근 개인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오는 15일 ~ 17일 슈퍼주니어 콘서트가 있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