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술마시던 기안84 충격적인 근황 공개 됐다.

보해양조 기안84 협업해

‘여수밤바다’ 한정판 소주 출시

웹툰작가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기안84가 한정판 소주를 출시했습니다. 기안84는 MBC <나혼자산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혼자 술먹는 먹방을 자주 선보여 그가 그동안 보여주었던 술 애주가로써 면모를 보여준 바 있습니다.

사진 = 기안84 인스타그램
사진 = 기안84 인스타그램

방송 뿐만 아니라 그는 개인 인스타그램에서 술마시는 모습을 쉽게 접할 수 있어 동네 오빠, 꾸안꾸, 동네형, 바보형, 바보오빠 등 다양한 수식어를 얻은 바 있었는데요.

이번 기안84사와 함께 콜라보 소주를 출시한 브랜드는 다름아닌 보해양주 여수밤바다 입니다.

여수밤바다 소주

2019년 출시한 보해양조 여수밤바다 소주는 여수를 상징하는 돌산대교와 반짝이는 별을 이미지화한 라벨로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소주입니다.

실제로 여수 낭만포차 거리내에서 소주 점유율이 무려 80%에 달할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상품 중 하나였는데, 이번 기안84와 콜라보를 통해 전국적인 상품 홍보에 나선 것으로 보입니다.

기안84와 만나다

기안84소주

사진=여수밤바다제공보해양조 여수밤바다 측은 기안84가 첫 그림전시회를 선보인 “세상에서 가장 작은 전시회”에서 영감을 받아 콜라보를 진행했는데요.

전시회에 출작한 작품 중 4점을 전면 라벨에 담고, QR코드로 도슨트 작품 설명까지 들을 수 있어 기존에 출시된 소주와 확연한 차이를 보여준 바 있습니다.

기안84x여수밤바다 도수는 기존 16.9도에서 16.5도로 낮춰 해산물의 최고 짝궁인 소주로써 장점을 부각시켰다고 밝혔습니다. 여수 지역 뿐만 아니라, 전국 대형마트를 비롯해 편의점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이 제품은 100만 병 한 정 출시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사진=기안84 인스타그램
사진=기안84 인스타그램

한편, 기안84 소주 출시를 기념해 기안84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술 나왔습니다. 술을 많이 먹읍시다”라는 글과 사진을 함께 공개하며 진정한 주당의 면모를 자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