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사회강남 오토바이 커플 결국 경찰 조사 받는다 | 상의 탈의 남자 유튜버...

강남 오토바이 커플 결국 경찰 조사 받는다 | 상의 탈의 남자 유튜버 보스제이 + 비키니녀 그린존으로 알려져

-


강남 일대에서 상의를 벗고 오토바이 운전을 한 남성과 비키니 차림으로 동승한 여성을 상대로 결국 경찰이 내사에 착수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경범죄 처벌법상 과다노출 혐의 적용 가능성을 검토하고 있는데요.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를 비롯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들이 주행하고 있는 모습의 영상과 사진들이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경찰 역시 예의주시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들은 비가 내리고 있는 강남 한복판 도로에서 상의 탈이 그리고 비키니 차림으로 해외에서 있을 법한 모습을 보여줘 많은 네티즌들이 놀라움을 보였는데요.

이에 운전자 그리고 비키니 차림을 하고 있는 여성의 대한 신상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상의탈의를 한 남성 운전자는 틱톡과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보스제이로 알려져있으며, 뒤에 탑승한 비키니 여성은 보스제이 지인으로 인플루언서 그린존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강남 일대에서 노출 주행을 펼친 이들을 두고 “노이즈 마케팅이다”, “본인 채널을 홍보하기 위한 행동이였다.”, “다행히 헬멧은 착용했다”, “요즘 시대에 전혀 문제 없는 행동인데 과하다” 등 다양한 의견을 보이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