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저칼로리 음료 추천 TOP 9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레시피를 공유하거나, 논카페인, 저칼로리 음료 등 본인 입맛에 맞는 커피 & 음료를 고르는 재미도 있는데요.

오늘은 먹어도 살 안찌는 스타벅스 저칼로리 음료 추천 TOP 9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 아이스 제주 유기 녹차

1칼로리로 완전 부담되지 않는 아이스 제주 유기 녹차입니다. 지금 같이 여름철에 마시기 딱 좋은 음료죠.

►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는 사과, 망고, 레몬그라스, 파파야, 히비스커스를 레시피한 허브티인데요. 맛도 맛이지만 칼로리가 무려 0이라는 사실! 시원한 여름 물 대신 갈증을 날리고 싶다면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 어떠세요?

► 피치 젤리 아이스티

아이스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젤리의 쫄깃함까지 더해진 피치 젤리 아이스티 한 잔 어떨까요? 칼로리는 젤리와 아이스티 특성상 다소 높을 수 있지만, 이 음료의 경우 120칼로리 밖에 되지 않습니다.

달달한 복숭아 아이스티를 생각한다면 오산! 홍차 맛이 더해져 깔끔한 맛까지 자랑하는 이 음료는 오더 시 젤리 9개 달라고 요청하세요. 9까진 금액 추가 없이 가능합니다.

► 패션 탱고 티 레모네이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라면 무조건 마셔야 하는 레모네이드! 패션 탱고 티 레모네이드 한 잔에 65칼로리! 무엇보다 다이어터 입장에서 상큼하면서 은은한 음료를 원한다면 이 음료 빠질 수 없겠죠?

► 나이트로 바닐라 크림

생긴것은 엄청 칼로리가 높다고 생각 할 수 있지만, 생각외로 칼로리가 75밖에 되지 않습니다. 생김새는 크림 맥주 같지만 맛은 부드럽고 여운까지 느껴지는 이 음료는 질소가 들어간 특별한 음료입니다.

► 쿨 라임 피지오

그리빈 추출액이 들어간 쿨 라임 피지오는 스파클링 음료수인데요. 105칼로리지만 스벅 베스트 음료로 꼽힐 정도로 인기가 뜨겁습니다. 달달하고 맛있는 음료 원한다면 쿨 라임 피지오 한 잔 어떠세요?

►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톨 사이즈 기준으로 125칼로리입니다.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에는 허니 자몽 소스를 추가로 넣으면 매력적인 맛을 느낄 수 있어요.

►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이 들어 있는 콜드 브루 이지만 칼로리가 생각보다 낮아요. 바닐라 크림 특성상 칼로리가 높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125칼로리 밖에 되지 않아요. 하지만 콜드 브루의 부드러운 커피향과 달달한 바닐라 크림의 맛의 조합은 환상의 나라에 온 것 같아요.

►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마지막으로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는 여름에만 만나 볼 수 있는 한정 음료에요. 한 잔에 190칼로리에 육박 할 정도로 위에 소개한 음료 중 원탑인데요. 알로에 젤리가 들어있어서 칼로리가 높은 것 같아요. 하지만 씹는 맛이 일품인 이것! 빠질 수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