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박은빈 진심으로 축하 받을 일 생겼다

스토브리그, 연모,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마녀2에서 강렬한 인상을 보여준 배우 박은빈이 우영우 라는 드라마 하나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배우 박은빈이 드라마 대박 뿐만 아니라 각종 행사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지난 28일 한국방송협회가 주최하는 한국방송대상에서는 한해 최고의 방송 프로그램과 방송 발전에 기여한 방송인을 선정해 시상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이에 총 작품 234편과 방송인 51인을 대상으로 예심, 본심을 진행해 작품성 24개 부문 26편, 개인상 18개 부문 18인을 선정해 발표했는데, 이 과정에서 한국방송대상 최우수 연기자상의 주인공으로 배우 박은빈이 선정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 @eunbining0904

뿐만 아니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는 지난 7월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해 배우 박은빈이 7월 스타 브랜드 평판 1위에 오르는 등 기염을 토했는데요.

그동안 박은빈 배우는 아역배우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성장해온 인물로, 최근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주인공을 맡아 전국민들의 사랑을 독차지 할 정도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우영우 신드롬을 보여준 바 있습니다.

한편, 드라마 우영우에 함께 출연 중인 강태오 배우는 7월 스타 브랜드 평판 10위에 오르는 등 박은빈 신드롬은 한 동안 계속 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