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광 건강을 개선하는 10가지 식품

방광 건강을 개선하는 10가지 식품 :: 방광이 없으면 요로가 불완전합니다. 확장 가능한 구성 요소로 인해 신체에서 배출될 때까지 소변을 유지하는 중요한 배 모양의 기관이 됩니다. 저장하는 액체의 양에 따라 방광은 길이가 2인치에서 거의 6인치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 평균적인 사람의 방광은 16-24온스의 소변에 도달할 때 최대 용량에 도달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배뇨 횟수가 4분의 1에 불과할 때 소변을 보고 싶은 충동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요도를 통해 방광에서 소변을 내보내려면 자발적인 근육과 비자발적인 근육이 함께 작동해야 합니다.

누출, 역류 및 요실금 문제와 같은 비뇨기계 문제를 피하려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비뇨기과 건강을 관리해야 합니다. 영양가 있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이 목표를 달성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방광 건강을 개선하는 10가지 식품 목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기나 신체 부위와 같은 모양의 과일을 먹으면 해당 부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배는 방광 건강을 개선하는 식품입니다. 실제로 방광은 배 모양입니다. 배는 다른 과일에 비해 당분이 적고 단맛이 좋은 과일입니다. 식이 섬유의 좋은 공급원으로서 장 운동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배 주스에서 발견되는 산화 방지제는 또한 대부분의 과일보다 높습니다. 배는 사과 대신 샐러드, 스무디 또는 구운 식품으로 그 자체로 맛있습니다.

마늘

마늘은 건강상의 이점이 많은 천연 항생제입니다. 맛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마늘 보충제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마늘은 수천 년 동안 약용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소화기 문제, 피부 상태, 기생충, 심지어 피로나 에너지 부족까지 모두 마늘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마늘은 또한 요로 감염(UTI)을 예방하고 방광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늘은 대부분의 요리에서 훌륭한 재료이며 어떤 방식으로든 섭취할 수 있습니다. 샐러드 드레싱이나 야채 디핑 소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맛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단순히 섭취량을 늘리고 싶다면 마늘에 다양한 대안이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의사와상의하지 않고 새로운 보충제를 시작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딸기

베리는 당분이 적고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좋은 과일입니다. 크랜베리가 방광 건강에 가장 인기 있는 베리 유형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다른 베리도 동일한 영향을 미칩니다. 딸기, 라즈베리, 블루베리와 같은 베리에 풍부한 비타민 C는 방광이 해로운 세균의 성장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요로 감염(UTI)에 걸리지 않으려면 베리가 수분 함량이 높기 때문에 좋은 선택입니다. 스무디, 샐러드 또는 기타 음식에 베리를 추가하면 매일 과일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통곡물

마지막으로 소화 시스템을 방해하지 않는 탄수화물을 찾고 있다면 통곡물과 빵을 찾으십시오. 대부분의 빵을 포함하여 퀴노아, 귀리, 쌀과 같은 통곡물은 문제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체강 질병이나 기타 글루텐 알레르기가 있는 병력이 있는 경우, 통곡물이나 빵과 관련된 음식을 선택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바나나

규칙적인 배변과 비뇨기 계통의 노폐물 배출을 포함하여 바나나를 먹으면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부드럽고 규칙적인 배변이 없으면 장의 크기가 커지고 요로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압력의 결과로 하루 종일 배뇨 곤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의 비산성은 방광을 자극하지 않고 대신 건강한 식단에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자들

감자는 방광을 괴롭히지 않는 편안한 요리를 위한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어 계절에 따라 특히 적합한 재료입니다. 감자는 전 세계적으로 4,0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종류가 재배되기 때문에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고구마와 일반 적갈색 감자가 방광에 가장 좋습니다.

십자화과 야채

십자화과 채소의 암과 싸우는 능력은 시장에서 가장 건강한 채소 중 하나입니다. 브로콜리에서 양배추와 콜리플라워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루굴라와 순무와 같은 다른 음식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채소에는 비타민 C, E, K뿐만 아니라 섬유질과 엽산이 풍부하여 방광 건강을 유지하고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블렌더가 없어도 볶아서 스무디에 넣거나 볶아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달걀

방광 염증을 일으키지 않는 최고의 단백질 공급원 중 하나는 계란입니다. 계란은 많은 방광 문제에 가장 덜 불편한 음식이며 건강한 식단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살코기

방광 염증을 피하는 것과 관련하여 저지방 단백질은 가장 안전한 옵션 중 하나입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살코기를 찌거나 굽거나 굽습니다. 자극을 피하기 위해 과도한 양의 기름을 사용하여 살코기를 튀기거나 준비하지 마십시오. 방광을 위한 저지방 단백질의 건강한 공급원은 저지방 가금류, 돼지, 칠면조 및 생선입니다.

견과류

그들은 단백질과 좋은 지방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건강한 식단에 필수적입니다. 일부 견과류는 방광을 자극할 수 있지만 이는 드뭅니다. 아몬드, 캐슈, 땅콩은 방광 건강을 개선하는 최고의 식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