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얼굴에 바르면 안되는 10가지

믿거나 말거나 하지만 화장품 산업은 규제가 거의 없습니다. 시장에서 제조 및 판매되는 스킨케어 제품은 일반적으로 FDA(식품의약국)의 승인을 받지 않습니다. 왜 그런지 궁금하시다면?

스킨케어 제품은 FDA 승인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4억 명이 넘는 사람들의 건강을 보호하는 일을 담당하는 가장 큰 규제 기관은 신체에서 가장 크고 투과성이 높은 기관만을 위해 만들어진 검사 항목에 거의 관심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관심사는 아니지만 피부, 특히 얼굴 피부를 보호해야 합니다. 좋은 소식은 피부과 전문의가 얼굴에 바르면 안 되는 것들에 대해 알려줌으로써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피부과 의사들은 얼굴과 몸에 화장품을 바를 때 다음 10가지 제품을 멀리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10가지 아이템을 얼굴에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향기로운 스킨케어 제품

인공 향이나 향은 대부분의 스킨케어 제품에서 발견됩니다. 문제는 이러한 냄새의 대부분이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발진과 피부 자극을 유발한다는 것입니다.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는 향기 혼합물을 알레르기, 호흡기 문제, 피부염 및 생식 문제와 관련시킵니다.

“향기”라는 문구가 종종 브랜드의 독특한 구성을 가장하기 위해 사용된다는 사실을 고려하십시오. 바디 워시, 코롱, 컨디셔너, 모이스처라이저 등 이 성분이 포함된 여러 품목이 있습니다.

가정용 케미컬 필 키트

결점 없는 피부를 얻기 위한 빠르고 비교적 저렴한 옵션은 집에서 화학 필링 키트를 사용하는 것이지만, 이는 여러 가지 심각한 위험을 수반합니다. 피부과 전문의는 흉터, 물집, 부기 및 알레르기 반응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피부의 처짐, 불룩함, 더 심한 주름은 화학적 필링에 잘 반응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WebMD는 피부과 의사와 상의하여 최선의 조치를 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미네랄 오일 기반 스킨케어 제품

피부과 전문의에 따르면 MD-미네랄 오일은 모공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여드름형 발병(피부 병변처럼 보이는 여드름), 블랙헤드 및 밀리아(작은 피부 낭종)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불쾌한 결과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피하고 싶고 미네랄 오일 기반 제품은 절대 바르지 말아야 하는 것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광유에는 석유유, 액체 석유, 파라핀유, 백색유, 유동 파라핀, 백색 광유, 바셀린 액체 및 파라핀 리퀴덤이 포함됩니다.

물리적 각질 제거제

피부과 전문의에 따르면 물리적 각질 제거가 특히 추운 계절에 자신과 환자에게 불편함과 건조함을 유발할 수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특히 여드름과 습진과 같은 피부 질환이 거친 패드나 물티슈로 인해 악화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거친 얼굴 스크럽

일부 피부과 전문의에 따르면 거친 얼굴 스크럽이 필요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여드름이 있는 사람들은 그것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지만 실제로 여드름을 문지르지 않습니다. 크림 질감의 클렌저를 사용하고 손으로 얼굴을 씻은 다음 피부 자극을 방지하기 위해 수건으로 닦을 것을 제안합니다.

자가 마이크로 니들링 장치

절대 얼굴에 바르면 안되는 10가지

자가 미세 니들 장치는 피부에 작은 구멍을 만들기 때문에 감염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이 작고 부자연스러운 구멍의 결과로 피부의 자연적인 기초가 파괴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전문가가 관리하는 마이크로 니들링은 최대한의 안전을 위해 통제되고 깨끗한 환경에서 무선 주파수를 사용합니다.

알코올 기반 피부 제품

라벨을 읽어야 하는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드름, 습진 및 주사는 알코올이 피부에 흡수되어 발생할 수 있는 피부 상태의 일부일 뿐입니다. 전문의에 따르면 피부 건조를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수성 에센스나 토너를 사용하고 알코올 기반 피부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분명히, 알코올이 포함된 모든 것은 얼굴에 바르면 안 됩니다!

일반 비누

절대 얼굴에 바르면 안되는 10가지

얼굴이나 몸에 강한 비누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일반 비누는 피부에 자극적이며 피부에 중요한 영양소와 수분을 빼앗는 부자연스러운 화학 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피부가 거칠고 건조해지고 자극을 받습니다.

샴푸

한 가지 확실히 알아야 할 것은 샴푸는 머리에만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일반 클렌저가 없을 때 응급 상황에서 샴푸를 사용하고 있지만 샴푸는 피부가 아니라 머리카락을 청소하십시오.”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머리카락에서 부스러기, 기름, 각질을 제거하기 위해 샴푸에는 피부에 흡수되기에는 너무 마모성이 강한 계면활성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샴푸로 얼굴을 씻지 마십시오!

피부에 주입하는 영구 필러

보톡스는 가장 일반적으로 주입되는 영구 필터입니다. 그러나 보톡스는 피부에 주사되는 유일한 물질은 아니지만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위험한 약물이라고 워릭 대학의 학자들은 말합니다. 당신의 외모를 개선하기 위한 보톡스 및 기타 영구 필터는 절대로 얼굴에 바르면 안 되는 것들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본연의 아름다움을 파괴할 뿐이며, 결국 나이가 들면서 당신의 외모를 망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