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두 백신을 맞아야 합니까? 알아야 할 사항

우리가 하나의 전염병을 파악하는 것처럼 또 다른 전염병이 헤드라인에 등장합니다. 바로 원숭이두(Monkeypox)입니다.

“원숭이두는 직접적인 피부 대 피부 접촉을 통해 사람들 사이에 퍼지는 바이러스 감염이며, 장기간의 긴밀한 접촉 동안 호흡기 분비물에 의해 전염됩니다.”라고 네바다 라스베이거스 대학의 조교수인 Brian Labus 박사가 설명 한 바 있는데요.

그러나 최근에 우리 모두가 COVID-19 접종 예방하도록 권장받았지만, 사례 수가 계속 천천히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원숭이 수두 예방 접종에 대한 동일한 추진은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고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까?

원숭이 수두 주요 증상

예방 접종을 시작하기 전에 질병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원숭이두는… 발열, 오한, 근육통을 포함한 전신 증상과 함께 특징적인 발진을 일으킵니다.”라고 말합니다 . “피부 발진은 일반적으로 열이 발생한 후 1~4일 이내에 시작되어 2~3주 동안 지속됩니다. 열이 없는 발진이 [또한] 보고되었습니다.”

누가 걸릴 수 있나?

누구나 질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들 사이에서 많은 사례가 보고되고 있지만, “다른 인구 집단에 퍼지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라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원숭이 수도 고위험군

지난 14일 동안 원숭이 수두에 걸린 사람과 성관계를 통해 노출되었을 가능성이 있는 사람

지난 14일 동안 원숭이 수두가 발생한 지역에서 여러 번 성행위를 한 자

원숭이 수두가 의심되거나 입증된 사람을 돌보고 에어로졸과 관련될 가능성이 있는 절차에 노출되고 N95 마스크나 보안경을 착용하지 않은 의료 종사자.

백신에는 몇 가지 부작용이 있습니다

백신이 “선호하는 유형”이며 “복제 바이러스를 포함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백신의 잠재적인 부작용에는 “주사 부위의 국소 반응(부기, 발적, 통증) 또는 특정 사람들의 알레르기 반응”이 포함됩니다.

백신의 성분(젠타마이신, 시프로플록사신, 계란 단백질)에 심각한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투여해서는 안 됩니다.”라고 덧붙입니다.

[MVA 백신]은 면역 저하, 임신, 특정 심장 질환 또는 습진이나 아토피 피부염과 같은 피부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심각한 질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