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특이한 알레르기 반응 5가지

통계에 따르면 세계 인구의 40% 이상이 알레르기의 형태로 나타나는 면역 체계의 오작동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병리학적 반응은 식품, 동물의 털, 의약품, 가정용 화학물질, 화장품, 식물 꽃가루 등에 함유된 물질에 의해 발생합니다.

한편으로 이러한 질병은 삶을 철저히 파멸시킬 수 있습니다. 반면에, 그것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가능한 한 고통스러운 반응을 일으키는 요인과의 접촉을 제한하면됩니다. 그러나 질병의 악화를 유발하는 요인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문자 그대로 사람의 존재를 독살시키는 알레르기 유형이 있습니다. 가장 이국적인 알레르기 유형 5가지를 알려드립니다.

돈 알레르기

다양한 합금(동전을 만드는 합금 포함)에 대한 병리학적 반응은 그리 드물지 않습니다. 이 유형의 알레르기가 발생하기 쉬운 사람들은 원칙적으로 우리 시대에는 그리 어렵지 않은 손에 작은 돈을 가져가지 않는 데 익숙해집니다. 영국 거주자인 Yvonne Simon은 운이 좋지 않습니다. 그녀는 니켈뿐만 아니라 지폐를 인쇄하는 데 사용되는 페인트에도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게다가 이본느의 몸은 라텍스에 고통스럽게 반응하기 때문에 고무장갑으로 돈을 만질 수도 없다. 여성은 온라인이나 은행 카드를 사용하여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능력으로 도움을 받습니다.

폴리에틸렌 글리콜 불내성

이 경우 면역 체계 반응을 유발하는 물질이 이제 모든 턴에서 문자 그대로 사용되기 때문에 매우 드문 상태, 특히 불쾌한 상태입니다. 폴리에틸렌 글리콜은 모든 가정, 사무실 및 공공 장소에서 널리 사용되는 대부분의 향수, 화장품 및 가정용 화학 물질의 성분입니다.

다행히도 이러한 유형의 알레르기는 전 세계적으로 3건만 알려져 있습니다. 환자는 다른 사람과의 이동과 접촉이 심하게 제한되어 있으며 사회화, 직업 찾기, 단순한 일상 생활에 큰 어려움을 겪습니다.

총 음식 불내증

알레르겐은 많은 식품에서 발견됩니다. 병리학 적 반응을 유발하는 리더는 닭고기 달걀, 감귤류, 초콜릿, 밝은 붉은 색을 띤 딸기 (예 : 딸기), 견과류, 꿀 및 해산물입니다. 그러나 특정 음식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항상 탈출구가 있습니다. 위험한 유형의 음식을 포기하고 다른 음식으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호주에서 온 6세 Caleb Bassenshut은 모든 식품군에 대한 알레르기 진단을 받았습니다. 어떤 음식이든 그에게 통증과 구토를 유발합니다. 소년의 소화관 점막은 수많은 궤양으로 덮여 있습니다. 의사는 1-2g의 분량으로 튜브를 통해 위에 주입되는 특별히 고안된 영양 용액으로 그를 살아있게 합니다.

파트너 정자에 대한 알레르기

어떤 사람들은 콘돔을 만드는 라텍스와 성교 중에 때때로 사용되는 젤과 윤활제에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불쾌한 상황이지만 알레르기에 대처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여성의 몸이 성 파트너의 정액에 병리학 적으로 반응하면 훨씬 더 나쁩니다. 이것은 부부에게 보호되지 않은 성관계(따라서 자연적으로 임신)가 불가능할 뿐만 아니라 의미합니다. 이 경우 IVF 절차를 사용하려는 시도도 실패할 것입니다. 아마도 임산부의 면역 체계는 신체 외부의 “적대적인” 정자에 의해 수정된 난자조차 거부할 것입니다.

병리학은 매우 드물지만 그러한 파트너는 입양을 통해서만 행복한 부모가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신체 활동에 대한 편협함

때때로 우리는 피곤할 때 일에 알레르기가 있다는 농담을 합니다. 미국의 Ruth Hoylord에게 그런 말은 웃기지 않습니다. 그녀의 몸은 어떤 육체적 노력에도 병적으로 반응합니다. 여성의 부종, 질식 및 기타 생명을 위협하는 증상(최대 아나필락시성 쇼크)은 걷기, 몇 킬로그램 무게의 가방을 들어 올리기, 엘리베이터 없이 한두 층 오르기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Ruth는 직업을 가질 수 없으며 매일 사랑하는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설명된 유형의 알레르기로 고통받는 사람들, 기존의 항히스타민제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그러한 병리는 극히 드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