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에 흰 반점이 보이면 즉시 병원가세요

손톱에 흰 반점이 보이면 즉시 병원가세요 :: 손톱의 흰 반점은 매우 흔하며 모든 사람이 일생의 어느 시점에서 이를 경험합니다. 이러한 반점이 나타나는 이유는 칼슘 결핍 때문이라는 말을 가장 자주 듣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신화일 뿐 사실이 아닙니다.

손톱에 흰 반점이 보이면 무시하지 말고 가능한 한 빨리 의사를 방문하십시오. 이 흰 반점은 백혈병으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이며 무해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손톱 바닥에 작은 부상으로 인해 나타납니다. 흰 반점은 손톱의 기포로 인해 발생하며 경우에 따라 사마귀, 곰팡이, 건선, 습진 또는 유육종증의 증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폐, 피부 및 기타 여러 기관에 영향을 미치는 질병입니다. 손톱 침대는 꼬집거나 때리거나, 잦은 매니큐어와 페디큐어, 젤 또는 아크릴 손톱 사용 등으로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플러머 네일은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의미하는 상태입니다. 흔히 흰 반점으로 보이지만 손톱에 가로줄이나 줄무늬를 볼 수도 있습니다. 말라리아, 나병, 호지킨병 또는 심장마비의 징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저알부민혈증은 2줄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신체의 낮은 알부민 수치). 심각한 건강 문제를 나타낼 수 있으므로 이를 다루는 사람들은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신장 질환, 심부전, 간경변, 특히 불규칙한 식단을 경험하고 있음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대부분 감염이나 부상에 대한 염증 반응입니다.

손톱에 변화가 있으면 즉시 의사를 방문하십시오. 손톱에 변화나 이상이 있다면 더욱 주의를 기울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