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을 찾아주세요. 98%가 실패했습니다.

닭을 찾아주세요

닭을 찾아주세요. 98%가 실패했습니다. :: 이번 문제는 좀 어려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눈을 크게 뜨고, 집중해야지만 가능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농장 사진에는 크게 보이지 않지만 숨겨져 있고, 몇 초 안에 찾아야하는 난이도가 있는 그림입니다. 참고로 매번 진행하는 시각적 테스트에는 자신의 성격을 비롯해 주요 기술 및 문제 해결 능력을 알아 볼 수 있습니다.

닭을 찾아주세요. 98%가 실패했습니다.

문제의 사진 나갑니다. 98%가 8초 이내에 풀지 못한 그림입니다. 농장에는 다양한 가축이 있습니다. 병아리, 젖소, 돼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닭이 숨겨져 있습니다.

어디에 숨겨져 있을까요? 항상 이야기 하지만 맨 위부터 아래까지 요소들을 하나씩 하나씩 비교하면서 찾아야하는 것 잊지 말아야 합니다.

지금 이 글을 읽는 순간 5초 이상의 시간이 지났을겁니다. 그만큼, 8초의 시간은 짧습니다.

8초의 시간이 지났습니다. 그래도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이건 어디까지나 시각적테스트 입니다. 그러니 8초 이내에 풀지 못해도 다음 시각적 테스트에 도전을 해보면 됩니다.

자 정답이 궁금하죠? 과연 닭이 어디에 숨어 있을까요?

닭을 찾아주세요. 98%가 실패했습니다.

그런 바로 빨간 집 옆 덤불 뒤에 하얀 닭 한마리가 숨어 있었습니다. 정말 작아서 어? 여기에 닭이 있었네 할 수 있지만 어떻게 보면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만약 닭을 못찾았다면, 시력 검사 역시 한 번 받아 본인의 시력이 어느정도인지를 알아보는 것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