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해야 할 데이트 조언 11가지

무시해야 할 데이트 조언 11가지 :: 많은 사람들은 한 번도 시도해 본 적이 없는데도 관계나 데이트에 대한 조언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데이트 생활이나 파트너와 겪고 있는 일에 대해 누군가에게 이야기하기 전에 경계를 설정해야 합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무엇을 해야할지 말할 수 없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십시오. 다음은 무시해야 할 몇 가지 조언입니다.

1. 화가 났을 때 잠자리에 들지 마세요

때때로 당신이 느끼는 감정을 항상 도울 수는 없습니다. 직장에서 누군가가 당신을 화나게 하거나 집에 가는 길에 끔찍한 일이 생겨 짜증이 날 수 있습니다. 집에 가면 기분이 가라앉을 것입니다.

누구와도 이야기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괜찮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억지로 행복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 위에서 잠을 자면 상황이 나아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침에 아무 이유 없이 화를 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2. 즐기지 않아도 괜찮아

우리는 실제로 관계에서 모두 성인입니다. 하지만 어른이 된다고 해서 항상 진지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관계의 초기 단계에서 재미가 괜찮다고 말할 것입니다.

하지만 서로에게 익숙해지면 중요한 일에 집중해도 괜찮습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관계를 신선하고 낭만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항상 재미있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3. 용서하고 잊어라

누군가에게 하지 말라고 하면 그들은 하고 싶은 유혹을 받을 것입니다. 용서하고 기억하지 말라는 말도 마찬가지다. 파트너가 당신에게 잘못했을 때 그들이 당신에게 한 일을 잊어 버릴 생각하지 마십시오. 잊었다고 생각할 때마다 새로운 상처가 생기기 때문이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결코 용서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파트너를 용서하고 그대로 두십시오.

4. 헤어지자, 일이 쉬워질 것이다

모든 사람이 파트너를 사랑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가족과 친구들은 그의 행동이 이상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상황이 나빠지면 그 관계를 떠나야 한다고 말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빨리 누군가와 헤어지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를 아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당신은 왜 그들과 사랑에 빠졌는지 알고 있으며, 외부 영향 없이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5. 먼저 접근할 때까지 기다리기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먼저 움직이면 너무 절망적일 것 같다고 말할 것입니다. 하지만 감정을 통제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누군가를 좋아한다면, 그들에게 보여주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감정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첫 번째 이동을 한다고 해서 즉시 데이트 신청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에게 인사를 하여 얼음을 깨고 대화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6. 남자는 데이트 후에 항상 돈을 지불해야 한다

데이트 비용을 지불하는 남자는 아무 잘못이 없습니다. 그러나 여자가 데이트 비용을 지불하고 싶다면 그것도 괜찮습니다. 데이트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가 토론해야 할 문제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두 사람이 그렇게 하는 것이 편안한 관계의 그 시점에 있다면 청구서를 분할할 수도 있습니다.

7. 누군가와 함께 자려면 조금 더 기다리십시오

특히 여성이라면 과거에 이 조언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여자 친구는 당신에게 몇 달을 기다리라고 말할 수 있으며 당신은 데이트 상대와 너무 빨리 잠을 자지 말아야 합니다. 90일 대기 규칙이 있습니다. 진실은 아무도 당신에게 당신의 데이트 상대와 소통하는 방법을 말해선 안 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아니라 관계에있는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두세 번의 데이트 후에 데이트를 할 준비가 되었다면 그렇게 하십시오.

8. 사랑에는 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완벽한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는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올바른 사람과의 사랑이 저절로 이루어진다고 믿습니다. 이 거짓말을 절대 믿지 마세요. 누군가에게 끌린다면 그 사람 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 일 을 해야 합니다. 양 당사자는 원하는 대로 일이 진행되도록 작업에 투입해야 합니다.

9. 사랑은 무엇이든 이겨낼 수 있다

1년 동안 어떤 사람과 함께 있었는데 상황이 좋지 않다고 느낀다면, 그 사람의 사랑이 그것을 극복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같은 느낌이 들지 않으면 절대 해결되지 않습니다. 사랑은 모든 것을 정복할 수 없습니다. 항상 서로에 대한 사랑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10. 당신이 그들을 너무 사랑한다는 것을 보여주지 마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상처받을 것이기 때문에 마음을 다해 누군가를 사랑해서는 안된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가진 모든 것을 주지 않고 성공하는 사람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실패를 예상하고 관계를 맺지 마십시오. 당신의 모든 것을 주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십시오.

11. 소울메이트를 기다리세요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행복하기 위해서는 완벽한 파트너를 찾아야 한다는 이상한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을 소울메이트 라고 합니다. 진실은 당신이 완벽한 사람을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누구나 결점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친구들이 좋아하지 않는 행동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친구로서 더 깊은 관계가 있기 때문에 그들은 그러한 결점을 간과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찾고 있는 모든 자질을 갖춘 사람을 찾을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거짓말을 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