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층에서 떨어진 강아지를 구한 영웅

세계 각지에서는 다양한 영웅담이 목격되고 있는데요. 가끔은 인간의 힘이 어디까지 인지 모를 정도의 초인적인 힘을 발휘하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할 영웅 역시 목숨을 구한 한 남성의 목격담입니다.

브라질 어느 마을 Ribeirao Preto는 끔찍한 경험을 했습니다. 이 마을에서는 멜이라는 강아지가 9층 아파트에서 가족과 함께 살고 있었는데요. 어느날 어린 멜은 아파트 베란다에서 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멜은 호기심으로 난간 위로 올라갔고 베란다 안으로 내려갈 수 없었습니다. 결국 난간 아래에는 30미터 높이에 달하는 공포심이 멜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겁에 질린 멜은 어찌할 바 모르던 찰나 갑자기 난간에서 미끄러졌습니다. 멜은 곧 죽을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여기서 영웅이 등장합니다.

9층에서 떨어진 강아지를 구한 영웅

멜이 9층 아파트 난간에서 떨어지기 전 Joao Augusto가 길을 걷고 있었습니다. 어린 멜이 난간에서 짖는 소리를 듣자 그는 아파트 9층 즉 멜이 소리를 지른 그 곳으로 시선을 향하게 됩니다.

9층에서 떨어진 강아지를 구한 영웅

이어 그는 9층 높이의 난간에서 떨어질 것을 직감하고, 그를 잡으려고 자리를 잡기 시작했습니다. 이어 멜은 공중에서 떨어졌고, 이 남성은 강아지를 구하기 위해 준비하고 손을 뻗는 등 할 수 있는 모든 행동들을 했습니다. 이후 멜이 그 남성에게 떨어지며 추락을 완화해 목숨을 건질 수 있었습니다.

이 영웅이 멜을 구하는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되면서 그를 슈퍼 영웅이라 칭하며 응원의 박수를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