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Q테스트] 마음이 상한 하트를 4초안에 찾으세요

사랑의 실망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아래 시각적 수수께끼를 풀어보시면 나의 IQ테스트도 동시에 체크 할 수 있습니다. 오늘 테스트할 이미지는 마음이 상한 하트를 찾는 미션인데요.

최대 4초안에 찾는 것이 이번 미션의 핵심입니다. 하트는 보는 관점에서 받는 관점에서 항상 행복합니다. 하지만 이번 이미지에는 숨겨진 표정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전체 사진을 보시면 여러 모양의 하트가 웃고 있는, 눈을 감고 있는 모습 등 긍정적인 표현이 담겨진 하트 친구들을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최대 두개의 하트는 다른 부정적이고 슬픈 표정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잊으시면 안됩니다. 물론 이 IQ테스트는 많은 이들이 실패를 했을 정도로 4초안에 푸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만큼 전 세계 수백 명의 네티즌들에게 1개 정도는 찾을 수 있지만, 2개 전부 찾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릴 수 있고, 하나도 찾지 못해 좌절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극소수만이 4초 이내에 찾은 경우도 있지만, 시각적 퍼즐의 묘미는 짧은 시간 동안 빠르게 집중하는 것이 매력아닐까 싶습니다.

이미 이 글을 읽고 있다면 4초는 이미 지났을텐데요. 그래도 포기는 하지 마세요. 오히려 정답을 알면 허탈한 마음이 더욱 커질거라고 생각되네요.

정답은 바로 검은색으로 동그라미 친 2곳에 마음이 상한 하트가 있습니다. 의외로 오랜시간이 걸린 이미지 아니였을까 싶은데요.

그래도 4초 이내에 풀었다면 당신은 높은 IQ를 지녔을지도 모릅니다. 아무쪼록 성공하신 분들은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다음 시각적 퍼즐 테스트를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