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읽고 나면 다시는 계란을 냉장 보관하지 않을 것입니다

계란 보관 방법에 대해 잘못된 상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많은 이들은 계란과 같은 신선제품들은 냉장고에 보관해야한다고 알려졌는데요. 만약 냉장고에 계란을 보관하고 있다면, 당신은 북미, 스칸디나비아, 일본, 호주 어딘가에 살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정보와는 다르게 세계 각지에서는 계란을 실온에 보관합니다. 왜 그런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계란 냉장 보관 과연 필요할까?

계란의 안전과 냉장에 대한 연구는 혼합되어 할 정도로 논쟁이 끊이지 않습니다. 식품 보호 저널 보고서에 따르면 살모넬라균을 계란에 체외 삽입하는 것은 냉장 계란보다 실온에서 보관된 계란에서 더 성공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인들은 살모넬라균이 가득한 바늘을 계란에 꽂지 않기 때문에, 냉장 보관이 정말 필요한지에 대해 논의가 시작되었고, 실제 많은 전문가들은 필요하지 않다고 답한 바 있습니다.

이는 미국 식품 시스템에서 세척, 검사, 공급업체 간의 일관성을 포함해 살모넬라균에 대한 많은 보호장치로 생산되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고 말합니다.

또한, 세계 각국의 닭이 살모넬라 예방 접종을 받습니다. 이는 계란의 주요 건강 문제이기 때문에 냉장 필요성이 최소화 되는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계란을 냉장 보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할까?

만약, 식료품점이나 마트에서 계란을 구매했다면 냉장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란 공급을 깨끗하고 질병이 없는 상태로 유지하는 비결이죠.

이는 계란을 공정한 지점에서 냉장 후 실온에 두면 계란에 물이 맺히기 때문에 곰팡이가 생기고, 박테리아가 자랄 수 있기 때문이죠.

그에 반면, 현지 공급업체에서 계란을 구매했다면, 냉장 보관을 건너 뛸 수 있습니다. 지역 농장에서 구매한 계란은 종종 더 크고 영양분이 풍부하고 맛까지 있습니다. 이 계란들은 일반적으로 냉장 보관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실온에서 보관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계란에서 불쾌한 냄새가 나는 달걀은 버리는 게 상식입니다. 그리고 달걀껍질을 벗기지 말고 평판이 좋은 곳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