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테스트] 당신은 어떻게 컵을 잡고 있나요?

컵을 잡는 방식은 사람의 성격과 매우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게 됩니다. 오늘 이야기 할 주제가 바로 이건데요. 시각적 테스트 중 하나인 이건 당신의 성격에 대해 무엇을 말하는지, 믿지 못할 수 있습니다.

무심코 자세를 잡은 것이 의외외 결과물을 가져다 주기 때문이죠. 이 사진은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테스트 중 하나로써 당신이 컵을 어떻게 잡는지 한 번 비교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결과에 따라 성격의 장단점을 알 수 있으니까요. 한 가지 재미를 부여하자면, 지금 바로 주방에서 컵을 가져온 뒤 어떻게 컵을 잡는지 그리고 다른 유형은 어떻게 성격이 다른지를 살펴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테스트 시작해보겠습니다.

성격테스트 이미지는 총 6장입니다. 1번 부터 6번까지 다양하게 컵을 잡는 자세가 있는데요. 필자의 경우 3번을 선택했습니다. 그럼 성격 테스트 결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번 선택한 경우

장점 : 자신의 노력과 노력을 신뢰하고, 인생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의심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타고난 리더로 간주되도록 결정을 내리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과 문제없이 의사소통 할 수 있는 좋은 성격을 지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합니다.

단점 : 때때로 당신은 특정 나르시시즘으로 고통받기도 합니다. 지나친 자신감은 오히려 다른 사람들 앞에서 거만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문제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본인 자신을 면밀히 살펴보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2번 선택한 경우

장점 : 당신은 가장 정의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당신의 능력입니다. 팀워워크는 당신의 것이며, 당신은 다른 사람의 말을 잘 경청하는 유연성 덕분에 그룹이 서로를 잘 이해 할 수 있습니다.

단점 :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매우 잘하는 것이지만, 그들이 당신의 개인적인 장점을 강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혼자 일할 때 항상 같은 에너지를 생산 할 수 없기 때문이죠.

3번 선택한 경우

장점 : 당신은 차분한 사람입니다. 당신은 상자에서 꺼내가 어렵습니다. 가장 복잡한 상황을 잘 헤쳐나갈 뿐만 아니라, 감정을 낭비하지 않는 상당히 냉정한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감정을 숨기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 중 하나입니다.

단점 : 그 침착함과 겉보기에 냉정함이 때때로 당신을 대할 때 사람들을 조심스럽게 만듭니다. 사람들이 겁을 먹지 않도록 더 열린 마음을 갖도록 노력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감정을 드러내지 않음으로써 결국 고립될 수 있습니다.

4번 선택한 경우

장점 : 행동하기 전에 생각하는 것이 모토입니다. 많은 결과를 초래 할 수 있는 실수를 하기 전에 행동에 대해 숙고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선호하죠. 가장 어려운 상황과 연애 상황에서 당신은 이성에 귀를 기울입니다.

단점 : 실패를 너무 두려워하면 인생을 즐기지 못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주의는 많은 기회를 박탈할 수 있죠. 세상을 다르게 보기 위해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상황에 모험을 시도하세요.

5번 선택한 경우

장점 : 당신은 다른 사람들보다 감수성이 뛰어납니다. 사실, 당신은 내면의 아이를 버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며, 다른 사람의 책임을 받아들일 준비도 되어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존재 방식을 받아들이는 사람들에게만 둘러싸여 있습니다.

단점 : 너무 예민하면 때로 너무 유치해 보인다. 자립심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지 않으면 변덕스러운 사람이 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번 선택한 경우

장점 : 편안함은 당신의 지원입니다. 자신을 더 많이 주는 것은 계획의 일부가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항상 믿을 수 있는 사람으로 생각합니다. 당신은 재미있는 계획을 거부하지 않고 문제를 제쳐두고 단순히 생활에 집중합니다.

단점 : 각하지 않기 위해 말 그대로 모험에 뛰어드는 사람이기 때문에 때로는 행동이 가져올 결과를 예방하지 못하고 너무 늦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중요한 주제에 관해서는 조금 더 반성하기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어떠셨나요? 결과가 만족스러웠나요? 생각보다 필자의 경우 정확한 성격테스트여서 살짝 놀라기도 했습니다. 전세계에서 퍼진 성격테스트인만큼 내가 몰랐던 부분들도 알 수 있어 굉장히 흥미로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