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초 안에 U자를 찾아주세요.

최근 저희 포스트인컴의 시각적 퍼즐에 대해 많은 관심을 주시는 것 같아 먼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이번 시각적 퍼즐 역시 난이도가 어떻게 보면 있고, 또 어떻게 보면 낮을 수 있는 그런 퍼즐을 준비해봤습니다.

해당 퍼즐은 MDZ Online에서 만든 이미지에서 U자를 찾는 것입니다. 하지만 7초안에 풀어야 한다는 것 잊지 마셨으면 합니다.

문제의 그림은 말풍선 안에 J 문자가 가득 담겨진 사진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반드시 트릭이 있다는 사실 아시죠? 집중해서 문자 U를 찾는 것이 이번 미션입니다.

오직 이 테스트에는 매초가 중요한 만큼 한눈을 파시면 절대로 안됩니다. 특히 문자가 작고 많기 때문에 집중해야하는 시간이 많이 필요 할 수 있습니다.

이 그림을 보셨다면 이미 5초 이상은 소비되었을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너무 급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조금 더 시간을 드릴테니 더 집중해서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한 줄씩 비교하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잊지 마세요. 단 7초안에 풀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정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위 그림의 보라색 표기가 된 부분이 바로 문자 U 입니다. 찾지 못했다면 아쉽지만 다음번에 다시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언젠간 남들 보다 빠르게 풀 수 있는 날이 오지 않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