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풍선이 더 높은가 맞춰보세요.

시각적 퍼즐을 푸는 것은 색다른 시각적 도전을 향상시키고, 무엇보다 두뇌를 활동적으로 활용하기에 유용합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할 시각적 퍼즐은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복잡하다고 느꼈을 정도로 난이도가 있는데요.

이번 도전 과제는 모든 풍선 중 어떤 풍선이 나머지 풍선보다 더 높은지에 대해 알아맞추는 퍼즐입니다. 각기 다른 사람들이 들고 있는 7개의 풍선이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그들 중 하나는 나머지 보다 높습니다. 당신의 뛰어난 시각적 능력을 통해 가장 위에 있는 풍선이 무엇인지를 알아맞추는 것이 이번 시각적 퍼즐의 핵심입니다.

자 문제의 그림입니다. 처음엔 쉬운 문제라고 생각 할 수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어떤 풍선이 가장 높은지 헷갈릴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변 풍선와 길이 등 주변을 살펴보면서 시각적 펒르을 푸는 것이 이번 그림의 포인트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문제는 10초 동안 특정 답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야지만 난이도가 올라가고, 그에 따른 성취감을 얻기 마련이죠. 자 이글을 읽고 있는 당신이라면 5초 이상의 시간이 지났을거라 봅니다.

자 마지막으로 한 번 더 사진을 확인해보고 판단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정답 결과 나갑니다.

생각보다 정답은 간단했습니다. 물론 답을 찾지 못해 아쉽다고 생각하시면 어쩔 수 없지만, 너무 걱정마세요. 정답을 보면 의외로 허망하단 생각이 드실겁니다.

7개의 풍선 크기는 서로 다릅니다. 시각적인 효과 때문에 특정 풍선들이 더 높고 커보일 뿐, 어느 풍선도 다른 풍선보다 높지 않습니다. 이는 혼란을 주기 위해 일부 다른 풍선들의 시각적인 효과를 노린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