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8기 직업 | 나이 | 인스타 총 정리 5월 26일 기준

나는 솔로 8기 직업 | 인스타 총 정리 5월 26일 기준 :: 나는 솔로 8기 직업이 공개되었습니다. 5월 25일 방송을 통해 남자, 여자 출연진 12명 모두의 직업 그리고 나이가 공개했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8기 특집은 30대 특집으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나는 솔로 8기 직업 | 나이 | 인스타 총정리 시작하겠습니다.

영수 (86년생, 37세)

영수는 37살 훤칠한 키를 자랑하는 만큼 키크고 건강미 있는 여자를 이상형으로 손꼽았는데요. 그의 직업은 외국계 무역상사(화학원료 수출입)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ilchimgeosa/

영호 (85년생, 38세)

일명 장도현 친구로 알려진 영호는 이전에 9년 정도 패션 마케팅을 했으며, 현재는 제주도에서 약 1500평 규모의 당근농사를 하고 있으며, 장거리 연애가 가능하다고 소개했습니다. 인스타는 그동안 비공개 했지만 최근 공개로 바꾼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justjeju/

영식 (90년생, 33세)

친화력이 좋은 8기 영식님의 직업은 N게임회사 개발 업무를 담당하는 게임 프로그래머로 알려졌는데요. N는 NC소프트를 의미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영철 (89년생, 34세)

자기 소개를 통해 본인은 울산에 살고 있고, 20개 넘는 국가 여행을 다녀왔다고 소개했는데요. 3년간 매일 2시간씩 통기타를 연습해 지금의 실력을 보여줄 정도로 매력이 넘치는 영철님입니다.

현재 그의 직업은 현대자동차 관리직으로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your_minming/

상철 (88년생, 35세)

첫이미지 선택에서 0표를 기록해 쓰라린 아픔을 겪은 상철님은 LG전자 선임연구원으로 알려졌는데요. 영철님과 같은 K대학 학번 동문입니다. 현재 인스타는 비공개 한 상태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ositive_mq/

광수 (90년생, 33세)

이국적인 이목구비로 주변 출연진들에게 궁금증을 사로잡았던 광수님 그는 6기 영수와 친구로 알려졌습니다. 미국에서 태어난 그는 어렸을 때 부터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살았습니다. 현재 한국 미군 장교로 복무중이지만 상황에 따라서 미국으로 넘어 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숙 (89년생, 34세)

훤칠한 키와 외형적으로 집중되는 외모를 선보였던 영숙님은 패션 프로모션 디자이너로 소개했습니다. 174cm 그녀는 의외로 소극적이고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이라고 소개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xxominnss__/

정숙 (92년생, 31세)

가야금 스튜디오 운영중으로 알려진 그는 최근 근거 없는 소문과 억측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다는 본인의 호소에 따라 제작진이 정확한 사실 확인을 하기 위해 해명에 나서기도 했는데요.

그는 충남 청양이 고향이며, 서울에서 초등학교, 중학교를 다녔으며 14세 떄 중국에서 가야금, 중국어를 배웠다고 알려졌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emiliana_love/

순자 (90년생, 33세)

미친 친화력을 보여준 그는 예상대로 메가스터디 영어강사로 활동 중인데요. 어렸을 때 꿈이 아나운서로 이화여대 국문과 졸업, 3년 동안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근무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youknow__anna/

영자 (90년생, 33세)

현재 경영관리직으로 삼성전자 SDS에서 근무중으로 알려졌는데요. 사전 인터뷰에서 결혼준비까지 완료한 상태라고 자신을 소개한 바 있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인스타감성을 제대로 활용하고 있다는 점. 그리고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lumieresg/

옥순 (93년생, 30세)

기존에 마케팅 회사에서 근무하다 최근 코인 관련 플랫폼 회사로 이직 예정으로 알려진 옥순님 고려대학교 노어노문학과를 졸업한 그녀는 2년 정도 기자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ayo_a0/

현숙 (88년생, 35세)

마지막으로 현숙님입니다. 현숙님은 사전인터뷰에서 한의원 개원 한 것을 소개한 바 있는데요. 자기소개타임에서는 본인은 꾸준하게 잘해주는 남자, 피부가 좋고 치열이 바르고 깔끔한 인상을 가진 남자에게 이상형이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ssmimi7/

함께 읽으면 좋은글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