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늑한 침실을 해치는 10가지 인테리어 방법

아늑한 침실을 해치는 10가지 인테리어 방법::침실은 각 가족 구성원이 집 안에 있는 개인 공간입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배열하고 자신의 취향에 따라 장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장소를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알고보면 오히려 방해가 되는 인테리어를 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늑한 침실을 디자인함에 있어 실용적이면서도 아늑한 침실을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늑한 침실을 해치는 인테리어

너무 높거나 낮은 침실용 탁자가있는 경우

아늑한 침실을 원할경우 피해야할 디자인실수 1

침실 용 탁자를 선택할 때 크기와 높이가 올바른지 확인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크거나 너무 작거나 너무 높거나 낮은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빠른 방법이 있는데, 이때 필요한 것은 램프입니다.

이상적인 스탠드는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램프를 켤 수있을 만큼 충분히 커야하며, 램프에 쉽게 닿을 수 있도록 침대 높이에도 두는 것이 좋습니다.

방 크기에 비해 너무 큰 침대가있는 경우

아늑한 침실을 원할 경우 피해야 할 10 가지 디자인 실수.docx2

새 침대를 구입할 때는 방의 크기를 고려하고 너무 크지 않은 침대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침대 양쪽과 침대 끝에 30 인치 (76cm)를 두어야합니다.

그러나 측정은 침대의 실제 크기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베개가 너무 많음

아늑한 침실을 원할 경우 피해야 할 10 가지 디자인 실수.docx3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저지르는 고전적인 실수입니다.

우리 중 일부는 침대에 장식용 베개를 많이 놓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은 침대에 물건이 많을수록 전체 침실이 더 복잡해 보일 것입니다.

아침에 침대를 정리하기가 더 어려워 질 수도 있으며, 베개가 충분하지 않으면 불완전 해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아하는 것과 당신의 침대가 처리 할 수 있는 것 사이에서 적절한 균형을 찾아야합니다.

잘못된 헤드 보드 선택

아늑한 침실을 원할 경우 피해야 할 10 가지 디자인 실수.docx4

침대 헤드 보드는 방의 스타일과 장식과 일치해야 적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침대의 크기와 침대가 놓일 벽은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입니다.

그래서 새 헤드 보드를 선택할 때 원하는 기능이 무엇인지 생각한 다음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침실에 작업 가져 오기

아늑한 침실을 원할 경우 피해야 할 10 가지 디자인 실수.docx5

침실은 휴식과 안락함의 공간입니다.

그러므로 일을 떠올리게하는 물건은 가져 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침실에 책상이나 컴퓨터를 두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는 수면의 질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집에 사무실로 사용할 공간이 없는 경우 책상 및 컴퓨터를 가능한 한 침대에서 멀리두고 가능한 한 침대에서 볼 수없는 방의 어딘가에 높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경우 책상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방에 비해 너무 작은 깔개 사용

아늑한 침실을 원할 경우 피해야 할 10 가지 디자인 실수.docx6

깔개를 침실 장식으로 사용하려는 경우, 수면 공간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덜 아늑하게 보일 수 있으며, 이상적으로는 방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 하나의 광원에서 나오는 빛

아늑한 침실을 원할 경우 피해야 할 10 가지 디자인 실수.docx7

방에서 광원을 배치 할 위치와 원하는 조명 유형을 신중하게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에 다양한 유형의 조명을 사용할 수 있으며, 조명은 각 공간의 용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필요한 경우, 예를 들어 침대에서 책을 읽고 싶을 때를 위해 스탠드와 같은 특정 장소에 추가 조명을 배치하면 됩니다.

그러나 더 많은 빛이 항상 더 아늑한 장소를 만드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항상 명심하는 것이 중요하며, 수량보다는 품질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튼이 너무 두껍거나 너무 얇은 경우

아늑한 침실을 원할 경우 피해야 할 10 가지 디자인 실수.docx8

커튼은 추위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방 전체에 프라이버시를 제공하기 때문에 침실의 기본 요소입니다.

그러나 커튼이 두꺼울수록 낮에 빛이 덜 들어오게 됩니다.

이로 인해 밝아야하는 아침에도 방이 매우 어둡고 어둡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프라이버시와 빛 사이의 적절한 균형을 찾아야합니다.

요즘에는 블라인드를 사용하여 침실에 들어오는 빛의 양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침실에 가구가 너무 많음

아늑한 침실을 원할 경우 피해야 할 10 가지 디자인 실수.docx9

디자인의 황금률이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가구가 너무 많은 침실은 실제보다 더 지저분하거나 더 어수선해 보일뿐만 아니라 전체 방이 더 작다는 인상을 줍니다.

그래서 침실에 사용되는 가구는 일반적으로 이미 상당히 큰 물건 (침대, 헤드 보드, 침실 용 탁자, 옷장 등)이므로 이곳의 더 많은 물건을 추가하기 전에 꼼꼼하게 알아본 뒤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밝은 색상으로 벽 페인팅

아늑한 침실을 원할 경우 피해야 할 10 가지 디자인 실수.docx10

침실 벽을 빨간색, 주황색 또는 밝은 노란색과 같은 밝은 색상으로 칠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침실이든 다른 방이든 휴식을 위해 사용할 모든 방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그 이유로는 이러한 색조로 인해 휴식을 취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벽지는 평온함을 높이는 밝은 색상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예를 들어 흰색은 방을 더 크게 보이는 효과를 주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도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자의 물건 (침대 시트, 가구, 카페트 등)을 벽에 맞추는 것이 우선입니다.

마치며

이처럼 침실은 하루를 시작하는 곳과 마무리 짓는 곳인 만큼 가장 편안해야하는 공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소한의 가구를 배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은 침실가구를 배치할 때 이러한 권장 사항을 고려하여 배치를 하였습니까?

혹은, 개인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다른 어떤 것을 생각하고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