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수기를 피하고 싶으신가요? 성수기가 시작되기 전, 비교적 한적하고 가격 면에서도 매력적인 해외여행지를 추천합니다. 이 시기를 잘 활용하면 비용 절감 효과뿐 아니라 현지 문화를 보다 깊이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함께 알아볼까요?
1. 베트남 탄화 (Tan Hoa, Vietnam)
자연을 사랑하는 모험가들에게 탄화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울창한 숲과 함께 다양한 지형의 산과 동굴, 그리고 라오 난 강이 어우러져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굴 트레킹이나 쿼드 바이크 투어 같은 다양한 활동도 가능합니다.

추천 액티비티
- 동굴 탐험
- 쿼드 바이크 투어
- 라오 난 강에서의 카약
2. 포르투갈 에리세이라 (Ericeira, Portugal)
서핑 팬이라면 에리세이라를 방문해야 합니다. 유럽 최초로 월드 서핑 보호구역으로 지정된 이곳은 세계적인 서핑 장소로, 서핑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이곳은 품질 좋은 파도와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하며 포르투갈 서핑 영화제 같은 국제적인 이벤트도 있습니다. 파란색과 흰색으로 칠해진 집들이 매력적인 12세기 유서 깊은 마을도 탐방할 수 있습니다.
추천 액티비티
- 서핑
- 포르투갈 서핑 영화제 참여
- 역사적인 마을 탐방
3. 일본 오쿠 마쓰시마 (Oku-Matsushima, Japan)
역사에 관심이 많은 여행자에게 오쿠 마쓰시마는 매력적인 목적지입니다. 마쓰시마 만에 위치한 이곳은 7000년에 달하는 역사를 자랑하며, 일본의 문화유산을 깊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추천 액티비티
- 사토하마 조몬노사토 역사 공원 탐방
- 마쓰시마 만에서의 보트 투어
- 현지 전통 음식 맛보기
4. 이탈리아 베네치아 (Venice, Italy)
베네치아는 언제나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성수기 전에 방문하면 조용하고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베네치아의 운하와 역사적인 건축물은 늘 감동적입니다. 또한, 비수기라면 호텔과 식당 예약이 용이하고 비용도 절약됩니다.
추천 액티비티
- 곤돌라 투어
- 산 마르코 광장 탐방
- 현지 음식 맛보기
5.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는 에메랄드 빛 바다와 황홀한 석양으로 유명한 장소로, 해양 레저 활동에 최적입니다. 6월이면 날씨가 좋고, 툰쿠 압둘 라만 해양 공원에서 스노클링과 다이빙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어 가족 여행에도 적합합니다.
여름 성수기 전에 여행을 떠나면 여러 가지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항공편, 숙소, 현지 투어의 비용이 적으며 관광객이 많지 않아 현지 문화와 소통이 쉬워집니다. 더불어 환경에도 부담이 줄어드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름 성수기 전에 가볼 만한 가성비 좋은 해외여행지 TOP 5를 소개했습니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여행지를 통해 여러분에게 맞는 곳을 선택해 보세요. 다음 기회에 또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