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찬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드디어 딸기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이 시기 호텔가에서는 다양한 딸기 디저트가 등장해 우리의 입맛을 유혹합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에서도 겨울을 맞아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 세트는 12월 2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신선한 제철 딸기 디저트로 여러분의 오후를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딸기의 풍미를 담은 매혹적인 디저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다양한 딸기 디저트 6종으로 구성됩니다. 신선한 생딸기를 시작으로, 딸기와 리치 크림이 어우러진 ‘러블리 자도르’, 짭짤한 사브레 위에 딸기와 화이트 가나슈 크림을 얹은 ‘딸기 크런치 사브레’, 딸기와 생크림의 조화가 돋보이는 ‘딸기 쇼트케이크’ 등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디저트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마들렌 위에 얼그레이 크림과 딸기 젤리를 올린 ‘딸기 얼그레이 마들렌’, 초코 브라우니 위에 헤이즐넛 초콜릿 크림과 라즈베리, 리치 크림을 얹은 ‘핑크 & 블랙 밀푀유’, 베리 시소 잼과 캐러멜 가나슈 크림으로 채워진 ‘카라멜 딸기 에끌레어’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딸기 하나로 다양한 맛을 표현한 디저트들은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브런치와 함께하는 풍성한 오후

이 티 세트는 딸기 디저트뿐만 아니라 코코넛 무화과 버터 스콘, 연어 롤 타파스, 그릴드 치킨 커리 샌드위치와 함께 제공되어 더욱 만족스러운 식사를 제공해 줍니다. 음료로는 스리랑카의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딜마’의 4종 티, 커피, 그리고 베리 릴렉서 칵테일, 알콜 칵테일인 얼그레이프룻 피지오 중 선택할 수 있어 더욱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20층 고메바에서 제공되는 이 티 세트는 1인상의 ‘싱글’, 2인상의 ‘스위트’, 그리고 브런치 플래터가 포함된 ‘딜라이트’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래터에는 시푸드 샐러드, 스테이크 샐러드, 베이컨 시저 샐러드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어 가벼운 브런치를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네이버 예약으로 혜택 누리기
이번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12월 1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 시 10% 할인을 제공합니다. 딸기의 상큼함과 겨울의 따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딸기의 달콤함을 담아낸 애프터눈 티 세트를 통해 친구나 연인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올 겨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