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1%만 맞추는 시각적 수수께끼 지금 바로 도전해보세요

단 1%만 맞추는 시각적 수수께끼 지금 바로 도전해보세요 :: 가끔 즐기는 심리테스트, 수수께끼, 문제 풀기, 틀린그림 찾기, 오류 찾기는 두뇌 회전에 아주 좋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뇌를 자극 시켜주는게 좋습니다.

이번 글에는 단 1%만 맞출 수 있는 시각적 퍼즐을 가져왔는데요. 이미지를 잘 보시면 아주 쉽게 문제를 풀 수 있는 만큼, 두 눈 크게 뜨시길 바랍니다.

문제

자. 문제 나갑니다. 시내 도심에 도로와 인도가 있습니다. 여기서 어떤 부분이 오류가 있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눈을 크고 확인해주셔야 풀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문제를 푼 사람들은 단 1% 밖에 되지 않은 만큼 1%의 주인공이 되보시길 바랍니다.

시간이 지났습니다. 어떻게 문제는 푸셨나요? 만약 못푸셨다고 해도 속상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약간의 힌트 나갑니다. 바로 문구에 있습니다. 시각적 수수께끼는 그림과 매치가 되지 않는 부분을 찾는데 포인트가 있습니다.

그만큼, 주변 사물과 문구를 자세히 봐야지만 풀 수 있는 문제입니다. 보다 더 정확한 답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정답 화면을 확인해주세요

정답 화면

사진에 동그라미 표시한 부분을 살펴보면 No ENTRY라고 되어 있습니다. 진입금지라는 말입니다. 하지만 그림에는 진입금지이지만 차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녹색 차량은 차가 나오고 있기 때문에 일방통행 도로라는 의미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방통행인데, 검은색 차량이 진입하고 있는 이것이 시각적 수수께끼의 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