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을 전환시켜주는 신박한 6가지 청소 방법

생각을 전환시켜주는 신박한 6가지 청소 방법 :: 청소는 어떻게 하는 것에 따라 힘들고, 쉬울 수 있습니다. 그만큼 우리 일상생활에서 조금만 생각을 전환하면 쉽게 할 수 있는 신박한 6가지 청소 방법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1. 애완동물의 털을 잡아주는 고무장갑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에게는 반려동물 털 때문에 고민이 상당한데요. 특히 소파에 뭍은 털은 잘 떼어내기 어렵기 때문에 어렵기만 합니다. 하지만, 고무장갑이라면 아주 쉽게 제거 할 수 있는데요.

진공청소기는 더이상 사용하지 마시고, 고무장갑을 물에 적신 후 간단하고 빠르게 애완동물의 털을 제거해보세요.

2. 알코올로 빈대 & 벌레 없애기

아파트에는 없다고 할 수 없지만, 벌레가 생각보다 많은 공간이 있습니다. 바로 침구류 인데요. 침구류에는 주기적으로 청소를 하지 않으면 우리 몸에서 떨어진 각질과 각종 이물질들이 뒤섞여 벌레들의 천국을 만들어줍니다.

이때 알코올을 사용하여 환경을 청소해주면 아주 쉽게 침구류 벌레 제거가 가능합니다.

3. 린트 캐처로 먼지 제거

이 보푸라기 캐처가 있다면 원하지 않는 실을 잡는 데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팁은 이 보푸라기를 사용하여 전등갓의 먼지를 잡아내는 것입니다. 소파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전자레인지에 스펀지 세척하기

먼지가 쌓이는 것이 한 가지 있다면 스펀지와 박테리아, 곰팡이 등이 있으므로 청소하려면 다음 팁을 따르세요. 스펀지가 젖었는지 확인하고 전자 레인지에 넣어주세요.

모든 박테리아를 죽일 시간은 단 1 분! 단, 스펀지는 뜨거우므로 화상을 입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므로 제거할 때 주의해주세요. 식을 때까지 15분 이상 기다려주는게 팁입니다.

5. 철을 청소하는 치석 크림

주방 도구 중 스테인레스는 얼룩지거나 그을리거나, 긁혔다면 이 팁을 따라해주세요.

따뜻한 물에 스펀지를 적신 후 파우더를 스펀지에 묻혀 닦고 싶은 부분을 문지르면 됩니다.

6. 식기세척기에 있는 장난감

집에 아이가 있는 사람은 장난감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압니다. 그래서 그 순간에 당신을 돕기 위해 식기 세척기에서 장난감을 세척하는 것을 테스트하고 승인했습니다. 장난감을 식기 세척기에 넣고 기계가 세척을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