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천천히 죽이는 20가지 음식

당신을 천천히 죽이는 20가지 음식 :: 우리는 매일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먹습니다. 일부는 건강하지만 슬프게도 건강에 좋지 않아 천천히 사망할 수 있는 식품이 있습니다.

가장 나쁜 점은 느린 죽음을 초래하는 것이 가장 맛있고 가장 일반적으로 소비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당신이 먹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콜레스테롤, 고혈압, 다양한 암, 비만, 알츠하이머 병 또는 불안과 우울증에 걸리지 않으려면 가능한 한 그러한 음식의 섭취 횟수를 제한하거나 완전히 피하세요. 천천히 당신을 죽이는 음식이 있습니다.

탄산음료

당신을 천천히 죽이는 20가지 음식

이 탄산 음료에는 피부, 혈당 수치, 호르몬, 심지어 기분까지 해로운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비타민과 같이 몸에 좋은 특정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라벨을 가지고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탄산음료에는 방부제, 식품 염료 및 많은 설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설탕 버전에는 인공 감미료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탄산음료 대신 과일을 직접 사서 블렌딩하세요. 거품을 원하시면 탄산수에 거품을 더하세요. 더 건강합니다.

밀가루 & 빵

당신을 천천히 죽이는 20가지 음식

흰 빵은 정제된 밀가루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영양 섬유소가 제거되었습니다. 그것은 더 이상 미네랄이나 비타민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대신 흰색을 얻기 위해 많은 화학 물질을 사용합니다. 체중 증가, 갑상선 손상 및 장기 손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상업용 과일주스

많은 사람들이 100% 과일이라고 주장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이 주스는 다량의 설탕, 방부제, 착색제 및 기타 방부제로 만들어집니다.

저온 살균하는 동안 영양소가 많이 손실됩니다. 집에서 직접 주스를 만들거나 갓 짜낸 주스를 만드는 믿을 수 있는 음식점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토마토 소스 통조림

통조림 토마토 소스는 천천히 죽이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설탕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심장병, 당뇨병, 심지어 비만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치아를 부식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심각한 상황을 초래하는 통조림 식품 대신 신선한 토마토로 소스를 직접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여분의 소금이나 설탕이 들어 있지 않은 퓌레 토마토를 사용할 수도 있으며 기호에 따라 향신료를 직접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나트륨과 설탕이 적은 브랜드를 선택하세요.

설탕

단 것을 좋아한다면 설탕은 중독성이 강하기 때문에 단 음식에 대한 갈망이 많을 것입니다. 이것들은 실제로 매우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원하는 설탕을 얻을 수 있는 훨씬 더 건강한 방법이 있습니다.

너무 많은 설탕은 심장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당뇨병, 심장 관련 질환, 체중 및 암 문제를 유지하려면 대신 꿀이나 과일 먹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들은 더 나은 설탕 공급원입니다.

식물성 기름

우리는 매일 음식에 식물성 기름을 사용합니다. 불행히도 그 중 일부는 GMO이며 우리 몸에 장기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트랜스 지방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비만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암, 심장병, 심지어 알츠하이머병. 안전을 위해 항상 라벨을 확인하여 정제 여부를 확인하세요. 심각한 건강 상태를 유발하고 노화 과정을 가속화할 수 있는 정제된 지방을 멀리하세요. 대신 올리브 오일, 코코넛 또는 아보카도 오일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마가린

많은 사람들이 믿는 것과 달리 마가린은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수소화된 식물성 기름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사실 매우 건강에 해롭습니다.

그것은 몸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엉망으로 만들거나 심장과 혈관을 망칠 수 있는 트랜스 지방으로 인해 매우 건강에 해롭습니다. 더 나은 대안은 버터, 올리브 오일 또는 아보카도 오일입니다. 이것들은 더 건강한 대안입니다.

용기에 담겨진 샐러드 드레싱

여기에는 다량의 설탕, 인공 색소 및 매우 해로운 과당 옥수수 시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샐러드에 이것을 사용하면 샐러드의 영양가가 사라집니다.

핫도그나 감자칩 한 봉지를 먹는 것과 거의 비슷합니다. 대신 건강한 샐러드 드레싱을 원한다면 사과 사이다 식초, 레몬 주스, 올리브 오일 또는 발사믹 식초를 사용하세요.

핫도그

맛있을 수 있지만 건강에 해로운 방부제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핫도그에는 높은 수준의 나트륨과 독소가 있어 암에 걸릴 위험이 있습니다. 멀리하는 것이 좋지만 그렇게 할 수 없다고 생각되면 유기농 정육점이나 농부에게서 직접 핫도그를 구입하세요.

감자칩

튀긴 음식에는 위험한 물질인 아크릴아마이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감자 칩도 그 일부입니다. 이 물질은 결장암, 유방암, 전립선암 및 직장암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감자 칩을 사지 말고 집에서 직접 만드세요. 얇게 썬 감자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소금을 약간 넣은 후 오븐에 구워주면 됩니다.

알코올

알코올은 칼로리가 높고 체중을 많이 증가시킵니다. 탈수, 우울증, 간 손상 및 피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가장 똑똑하지 않은 결정을 내리게 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모든 신체 시스템에 손상을 입히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확신합니다. 뇌에 손상을 입히고 싶지 않다면 간이나 피부가 뇌에 손상을 입히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인공 감미료

믿거 나 말거나, 이것들은 설탕보다 나쁩니다. 여기에는 아스파탐, 아세설팜 칼륨, 네오탐 등이 포함됩니다. 칼로리가 적은 만큼 여전히 고혈압, 당뇨병, 대사 증후군 및 심장병에 걸릴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아스파탐은 존재하는 가장 위험한 물질 중 하나입니다. 건강한 대안은 아가베 시럽, 꿀, 메이플 시럽입니다.

유제품

우유는 이생에서 가장 먼저 먹게 되는 것이지만 모유와 젖소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유당 불내증이 심해집니다.

유제품은 천식, 편두통, 낮은 영양 흡수를 유발하며 알레르기와 관절염까지 유발할 수 있습니다. 대신 코코넛이나 아몬드 우유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적어도 이 두 가지가 당신을 서서히 죽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바베큐 고기

바베큐 고기에는 유방암과 췌장암에 걸릴 확률을 높이는 많은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완전히 피할 수 없다면 섭취를 제한해야 합니다. 또한 햄버거에 들어 있는 발암 물질을 줄이기 위해 먹는 햄버거에 로즈마리를 추가하는 것도 고려해야 합니다.

에너지바

운동 선수가 아닌 경우 갑자기 에너지를 폭발시킬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러한 활동을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너지 바에는 설탕, 방부제, 매우 위험한 고과당 옥수수 시럽 및 트랜스 지방이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성분은 점차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