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 손흥민 중계 경기 일정 4월 24일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생중계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 손흥민 중계 경기 일정 4월 24일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생중계 :: 이번주 주말 4월 24일 손흥민 선수가 활동중인 토트넘과 브렌트포드와의 경기가 4월 24일 오전 1시 30분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최근 손흥민 선수의 미친듯한 경기력을 펼쳐 국내외 수많은 팬층을 보유했을 정도로 매너, 축구 게임 실력 등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만큼 토트넘 경기가 주목 받을 수 밖에 없는 경기입니다.

토트넘 브렌트포드 경기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특히 이번 토트넘과 브렌트포드 경기는 앞서 진행된 브라이튼 경기에서 1대 0으로 패하면서 토트넘 역시 승리를 가져가야하는 중요한 경기로 손흥민 선수의 멋진 활약이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EPL 순위

현재 2021-2022 정규리그순위는 1위 맨시티, 2위 리버풀, 3위 첼시, 4위 토트넘, 5위 아스널, 6위 맨유 순입니다. 참고로 4위 경쟁이 아스널, 맨유까지 가세하면서 더욱 뜨거운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지 언론에서는 토트넘이 이번 브렌트포드와 경기에서 요즘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브렌트포드 FC의 경기력을 보았을 때 고전하지 않을까 라는 의견을 내세우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토트넘은 헤리 케인과 손흥민 선수의 주축으로 화력이 더 강해진 만큼 토트넘 역시 만만한 상대가 아닐 것이라는 의견도 지배적이죠.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국내에서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를 보기 위해서는 프리미어리그가 스포티비, 스포티비온, 스포티비 나우에서 볼 수 있습니다. 4월 24일 일요일 오전 1시 30분에 열리니 미리 경기 중계를 보시길 바랍니다.

스포티비나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