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증권으로 증권시장 한눈에 보기

네이버 증권으로 증권시장 한눈에 보기

주식을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 여러 주식관련 어플이나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주식시장을 보게 됩니다.

하지만 주식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나 주로 사용하는 사이트가 없는 분들은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상당히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이 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네이버 증권입니다. 이 사이트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증권 바로가기

네이버 증권 1 702 792

1.

네이버 검색창을 통해서 네이버 증권을 검색해주시면 제일 위에 뜨는 사이트에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이를 검색했을 때 코스피 및 코스닥이 먼저 뜨기 때문에 이 주식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간단하게 증권정보를 이용할수도 있을 것입니다.

네이버 증권 2 983 717

네이버 증권의 홈에서는 다양한 정보들을 알 수 있습니다. 많은 거래량을 가지고 있는 top종목이 나오게되며 업종 상위, 인기 검색종목, 주요뉴스등 주식에 관련된 정보들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증권 3 977 386

자신이 원하는 금융이 없다면 검색을 통해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란에 자신이 거래하는 종목을 검색한다면 간단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증권 4 975 508

더욱 자세한 정보를 알고싶다면 종목이름을 클릭해주시면 자세한 주식의 흐름등을 볼 수 있으며 시가총액, 매매단위등 거래에 필요한 정보들을 알 수 있습니다.

네이버 증권 5 986 799

해외 증시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해외증시라는 목록이 따로 존재하기 때문에 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양한 주식들이 보이게되며 각 나라별로 나스닥등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증권 6 978 886

증권관련 뉴스를 보시려면 뉴스목록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각종 최신 뉴스등을 확인해볼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이뤄지는 증권가 뉴스등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증권 7 979 731

자신이 거래하는 주식만을 볼때에는 주식을 검색해주시고 즐겨찾기를 해두시면 됩니다. 등록을 한다면 my 페이지에서 자신이 추가한 종목만 볼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관련된 뉴스도 등록한 종목관련 뉴스나 정보등이 나오기 때문에 주식을 더욱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네이버 증권은 기본적인 주식시장을 볼 수 있으며 주식과 관련된 여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여러 사이트나 뉴스등을 검색해서 찾아보는 것보다는 네이버 증권을 이용하여 한눈에 정보들을 취합하시고 편한 증권관리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