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dVPN 환불방법

NordVPN은 글로벌 VPN 업체 중 원탑이라 할 정도로 방대한 대역대를 제공해줍니다. 특히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부분이 있었는데요. 필자의 경우도 VPN이 필요해 NordVPN 서비스에 가입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서비스던 간에 이용을 안할 경우도 종종 생기죠? NordVPN의 경우 30일 환불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30일 환불 정책에 관련해서 NordVPN 환불방법은 고객센터의 도움을 받아야하는데요.

오늘은 NordVPN 환불방법 어떻게 해야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NordVPN 환불방법

제일 먼저 2년 요금제 가입한 자동갱신을 취소 했습니다. 이후 NordVPN 환불을 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 문의가 필요한데요. 다행하게도 NordVPN의 경우 실시간 채팅 창구를 통해 환불 접수가 가능했습니다.

환불 > 신용카드 등 채팅 봇을 통해 순서대로 환불 접수를 하면 됩니다.

기본 상담 봇 접수가 끝나면 비로소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상담원 접수를 하기 위해서는 이메일 주소를 기재만 해주면 바로 상담사 배정이 되어 진행됩니다.

여기서 신기했던게, NordVPN 채팅은 자동 한영 번역을 해줍니다. 그래서 원활하게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환불 접수를 성공적으로 마치면 이렇게 영업일 기준 5~10일 이내에 환불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필자의 경우 3월 21일 환불접수를 신청했고

3월 23일 수요일 기준 정상적으로 환불된 것을 확인 했습니다. 여기까지 NordVPN 환불방법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복잡하지도 않고, 채팅 상담으로 쉽게 환불 할 수 있어서 NordVPN 서비스를 나중에 이용하더라도 부담없이 재가입 의사가 있을 정도로 편했다는 점 이용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