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세자영업자 특별지원금 25만원 신청방법

2월 7일부터 인천에 사업자 주소를 등록한 영세자영업자 한해 특별지원금 25만원 지급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신청기간은 4월 8일까지로 연매출 3억원 이하 사업자의 경우 특별지원금 25만원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번 기사에서는 인천 영세자영업자 특별지원금 25만원 신청방법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영세 자영업자 특별 지원금 첫 주는 5부제로 진행했는데요. 그 이후부터는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고, 방문신청은 2월 21일부터 2월 25일까지 5부제 진행 이후 4월 8일 18시까지 방문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영세 자영업자 특별 지원금 > 지원금 신청 버튼을 누른 후 필수 항목 체크 한 뒤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후 휴대폰 본인인증 후 다음 단계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휴대폰 본인인증까지 하면 영세자영업자 특별지원금 관련 사업자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이후 사업자 정보를 증빙 할 수 있는 사업자등록증, 부가가치세 확정 신고서 등을 첨부해서 업로드 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계좌정보까지 입력하면 비로소 인천 영세자영업자 특별지원금 신청이 완료됩니다.

영세 자영업자 특별 지원금을 2월 12일 신청했고 작성일 기준 16일(영업일 기준 15일)까지 아직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영세 자영업자 특별 지원금 신청 후 심사가 완료될 경우 문자로 안내가 나갈 예정인 만큼 조금 더 기다리면 될 것 같습니다.

만약 지급상태가 반려될 경우 반려된 사유를 확인 후 수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지급 확정 후 일주일 이내에 신청 계좌로 입금되는 만큼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