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메일 삭제하는 법

네이버 메일 삭제하는 법 :: 네이버 메일은 자주 볼 수는 있지만 실질적으로 이용하는 사람은 드물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곳에 가입을 목적으로 메일을 입력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며

이로 인해서 가입한 곳에서 발송이 된 메일들은 정말 많이 쌓인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쌓인 메일들을 정리할 수 있는 네이버 메일 삭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메일 삭제방법

네이버 메일 삭제 1 1170 605

삭제에 앞서 일단 네이버에 로그인을 우선적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메일이 상당히 많이 쌓여있는 것이 보이실 것입니다. 메일로 진입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메일 삭제 2 1224 733

메일로 진입을 해보면 그동안 쌓여있던 메일들을 한번에 볼 수 있는데 적게는 수백통에서 많게는 몇천통이 넘는 메일들이 있습니다. 이 때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작업이 있습니다.

네이버 메일 삭제 3 1096 314

받은메일함에 들어가서 상단에 안읽은 메일 삭제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 곳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메일 삭제 4 459 145

클릭을 해주시면 안내창이 하나 나오게 되는데 메일함에 안읽은 메일을 모두 삭제하겠냐라는 안내입니다.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메일 삭제 5 1224 515

확인을 눌러주시면 읽은 메일을 제외한 안읽었던 메일들이 전부다 삭제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메일 삭제는 읽은 메일까지 전부다 삭제를 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전체 메일쪽 정리하기 버튼을 눌러서 창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메일 삭제 6 525 436

창이 열렸다면 두가지의 방법으로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바로 안 읽은 메일 정리하기 버튼인데 이때 설정을 통해서 한번에 3000통씩 메일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체크를 해주시고 하단에 삭제와 읽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메일 삭제 7 537 416

전체메일을 삭제하는 법은 기간으로 정리하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정리할 메일함을 선택해주시고 기간을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정리된 메일들을 어떻게 할 것인지를 선택해주신다음 확인을 눌러주시면 정리가 시작이 됩니다.

네이버 메일 삭제 8 908 668

메일을 정리하고나면 기존의 메일함에 있던 모든메일들이 없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휴지통에 삭제된 메일들이 전부다 남아있기 때문에 중요메일들만 따로 빼올수도 있습니다. 휴지통은 옆에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정리가 되기 때문에 정리전에 한번더 확인을 해보시고 정리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네이버 메일 삭제는 여러 메일들이 쌓여있는 메일함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방법으로 메일함이 보기 싫으신 분들에게 아주 좋은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일을 정리하고 다시 중요메일들을 보관한다면 찾으려힘쓰지 않아도되고 더욱 편리하게 메일들을 관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