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반려동물 대장주 조에티스 주가 전망

미국 반려동물 대장주 조에티스 주가 전망 :: 현대화 시대는 다가족보다는 반려인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처럼 반려동물은 인간의 가족과 다름없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물론 반려동물을 키우는데 있어서는 사람 못지 않게 많은 비용이 따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반려동물을 입양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의 수명은 평균적으로 10~25년으로 적지 않은데, 이렇다보니 반려동물과 관련된 주식 또한 유망할 것이라는 전문가의 의견들도 속속히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안정적인 주가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조에티스라 할 수 있는데, 이곳은 미국 뉴욕 시장에 상장되어 있는 반려동물 대장주이기도 합니다.

조에티스는 글로벌 동물약품기업으로써 반려동물을 위한 치료제와 건강식품 등의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한국지사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의 주가는 삼성전자와 애플 등과 비교하여도 뒤쳐지지 않는 주가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데, 최근 오미크론 이슈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변동이 없으며 오히려 s&p 500 및 qqq etf보다 더욱 강력한 방어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조에티스는 주가 뿐만 아니라 자기자본이익률과 매출액, 자산총액 또한 주가 상승에 따라 우상향하는 흐믕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로써 현재 주가가 거품이 아닌 것이 증명된 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재무현황으로는 2014년 기준 매출액이 5조 2천억부터 시작하여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2020년 매출액은 약 7조 2천억원에 달하였습니다.

이로써 조에티스는 1인 가구가 점점 증가하면서 반려인이 많아지고 물가 상승률에 따라 주가도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반려동물 대장주라 할 수 있는 조에티스는 상장이후 현재까지 꾸준하게 우상향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1년 동안 41.96%의 대폭 성장을 하였는데 참고로 나스닥 100지수를 추종하는 qqq의 1년 주가 성장률은 29.04%임을 감안하면 조에티스의 성장은 매우 획기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조에티스는 앞으로 반려동물 시장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전망 또한 밝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겠습니다.

본 글은 종목추천 글이 아니며 투자에 대한 모든 판단과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달려있음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