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 코인 시세 및 전망 분석

샌드박스 코인 시세 및 전망 분석

2021년은 nft토큰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nft거래를 하는 분들이 많으며 현재는 물론 앞으로도 꽤 오랫동안 nft에 대한 관심은 식지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렇게 메타버스가 핫한 키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이와 관련된 nft 주식과 코인들이 급등하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디지털 부동산은 엄청난 관심을 받으며 떡상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수많은 코인 중에서 미국의 유명한 메타버스 부동산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샌드박스가 많은 이슈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샌드박스 소개 전 메타버스에 대해 살펴보자면 이는 인터넷에 있는 가상세계에서 캐릭터를 이용하여 경제, 사회, 문화적인 활동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샌드박스는 현재 알파라는 메타버스를 제작하여 플레이어들이 여기서 부동산 및 땅을 구매하고 게임 아이템까지 파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 세계에서는 아바타나 무기, 패션 등을 샌드토큰으로 팔고 있으며, 메타버스 세계 안에서 현실세계처럼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할 수 있는 형태의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사진 = 업비트
사진 = 업비트

샌드박스는 바이낸스와 후오비 글로벌에 상장이 되어 있으며, 그 밖에도 엄청난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코인베이스에는 상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현재 거래량으로는 바이낸스가 30%, 업비트가 20%정도 거래가 많으며, 다양한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만큼 거래 역시 고르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샌드박스가 이슈가 된 이유는 올해 엄청난 상승을 보여준 코인이었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올해 초만 해도 100원대에서 거래되었다가 상승장때 1000원까지 상승하였으며, 7월 이후 비트코인 상승과 함께 nft가 다시금 주목을 받음에 따라 엄청난 상승을 하였습니다.

특히 11월에는 최고점인 1만원까지 오른만큼 엄청난 급등을 보여줬지만, 그 뒤로 비트코인 하락과 동시에 조정을 받아 많이 떨어졌으며 현재 샌드박스 코인 시세는 5360원대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19 사태가 심각해짐에 따라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전세계에서 메타버스와 nft에 집중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앞으로의 암호화폐 블록체인 시장은 더욱 발전할 것이라 예상됨에 따라 이와 함께 nft와 메타버스 역시 발전을 할 것이라 전망되는데 이로 인해 샌드박스는 결국 오를 수 밖에 없는 구조가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샌드박스 코인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장기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본 글은 특정 종목에 대한 매수,매도를 추천하지 않으며 모든 투자책임은 본인에게 달려있음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